직무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교대근무인지 궁금합니다.

1. 현대제철-설비관리(전기정비-대졸), 한화임팩트 PTA 생산지원 전기 엔지니어, 한화토탈에너지스 생산지원 전기/계장 엔지니어는 교대근무로 이루어져 있는지 궁금합니다.
2. 교대근무라면 몇 교대로 이루어져 있는지, 몇년 차까지 교대근무로 하게 되는 지 궁금합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이직 및 퇴사 사유를 뭐라고 설명하면 좋을까요?
실질적인 이유는 사람이 힘들어서 퇴사하였습니다.. 지금 지원하고 있는 회사들이 전회사보다 연봉이 더 높은 것도 아니고 직무 분야도 같고 회사 규모도 더 작거나 유사합니다.. 그러다보니 퇴사 사유를 말씀드리기가 너무 어려운데 어떻게 하면 설득력있게 말할 수 있을까요?

Q. 전기직 취업에 관련해서 질문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올해로 28이 된 취업준비생입니다. 현재 제 이력을 말씀 드리면 지방국립대 공대 4.01학점 전기기사, 전기공사기사 컴활 1급, 한국사 2급 토익 835점 대외활동, 공모전, 인턴 경험 없음 이렇게 됩니다. 컴활이나 한국사 이런 것을 보시고 공기업을 준비했다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그런 것은 아니었고 그저 남들이 준비하길래 저도 따라서 준비한 것 뿐입니다. 그래서 공기업이든 사기업이든 상관없이 나이도 28이고 집안사정도 좀 어려워 취업활동을 나서려고 하는데 여러 궁금증이 생겨서 질문드립니다. 1. 유튜브나 여러 사이트에서 저랑 비슷한 전기직 관련에 자격증을 취득하신 분들 보면 다들 공기업을 준비하는 것을 추천 받으시더라구요. 근데 저는 ncs 준비를 전혀 하지않았고 또 어려운 시험인 걸 알기에 시간도 많이 들 것 같은데 사기업을 준비하기에는 경험,경력이 전무해서 걱정이 됩니다. 저같은 상황에서는 어느쪽을 바라보는게 좋을지 추천 가능

Q. 40대 후반 제2의 직업 준비 또는 이직
이제 슬슬 한계가 늦겨지네요....기업 규모가 있고 나름 경기가 좋지만...잘해야 50 초반까지 같습니다... 위로 갈 수록 팀장급 자리는 없고.... 임원은 정말 힘든 자리이고.... 아! 저는 품질 및 생산관리, 생산기술까지 공장에서 근무했고, 중간 대리때는 기술영업과 구매관리직무도 했습니다. 뭐 제조업에서 다양한 경험을 했는데, 이제는 다른곳을 이직하는게 맞는지...아니면 나가라고 할때까지 버티는게 맞는지 모르겠습니다.... 만약 나가라고 할때 아직은 저는 60까지는 일해야해서...이직 또는 제2의 직업을 시작할려고 하는데....찾아보는데 제가 산업트랜드나 상담하는게 눈에 들어와서 직업상담사 해볼까 했는데...남자하기에는 별로이고...더불어...월급도 반토막나고...정년 이후 프리랜서가 되어야 하는데..쉽지 않다고 해서... 이직을 우리기업과 관련있는 곳에 갈려고하면...관리자급 자격증 기사자격증 취득이 낫다고 하는데 어느게 나은지 모르겠습니다. 공장 관리자급이 자리가 많겠죠. 사실 공장관리보다는 해외영업이 더 나을거 같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