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교수님께 연락을 드려보는게 좋을까요?

항공사 일반직에 관심이 있는데 이번 티웨이항공 공고가 나왔습니드. 마침 제가 산학실습 한 직무인 여객운송으로 나와 좋은 기회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대학이 졸업할때쯤 항공과도 생겼습니다. 저는 관광과인데 관광학부가 관광과 항공과 두 개로 나뉘게 되었어요.
보니 항공과가 티웨이항공이랑 mou가 되어있더라구요... 7월쯤에 항공과 교수님이 저랑 일면식도 없는데 전화하셔서 승무원 생각 없냐고 하시면서 생각 있음 연락 달라고 하셨었은대요...!
이 교수님께 한번 이번 공고 관련해서 도움을 받을 수 있을지 연락드려봐도 괜찮을까요...?ㅠㅠ 실습 주선해주신 담당교수님과는 실습과정에서 너무 힘들고 회사가 제 기준 별로였어서 조기종료 하고 나오는 과정에서 교수님께서 저를 안 좋게 생각하실 거 같아서요..ㅎ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반도체 장비회사와 oled
현재 목표로 하는 기업 및 직무는 반도체 장비회사의 cs엔지니어입니다. 교내에서 OLED 소재 관련 프로젝트를 진행할 기회가 생겼는데 프로젝트 진행 후 자소서에 적으면 마이너스일까요?

Q. 신입/경력 채용질문
보통 신입/경력채용은 거의 경력이 뽑히는건가요??

Q. 회사 단기 알바 (인턴??)
현재 반도체 소재 관련 회사(연구소)에서 연구 보조 느낌으로 한달 정도 일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담당 직원의 휴직하는 두달 동안만 일하게 될 것 같은데 요즘 취업 준비에 집중해야 하는데 일을 하고 있는게 맞는지 의문이 듭니다. 회사에서 일해봤다는 것을 이력서에 적고 싶은 마음도 있어서 두 달을 그냥 다닐까? 싶다가도 지금 하고 있는 일이 너무 단순 반복이라 도움이 크게 될까 싶습니다. 두 달 일하나 한 달 일하나 이력서에 적을 때 큰 차이가 없을 것 같기도 해서 고민이 됩니다 이력서에 적을 때 한 달 일한 것은 적기가 좀 그럴까요?? 우선 저는 반도체 공정이나 품질 쪽 직무를 희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