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국비 vs 중소취업

안녕하세요 지방대 전기공학 4년제를 재학중인 25살 졸업반 학생입니다. 올해 서류를 넣었는데 단 한개도 안뚫려서.. 만일 이번 하반기에 취업이 안되면 내년에 6개월 국비를 들을지 지금이라도 아무 중소에나 들어가서 일을 시작할지 고민입니다.

제가 관심있는 직무는 전기설비 직무입니다.
6개월 PLC+HMI 오프라인 국비교육 vs 전기설비 중소기업 취업 고민됩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혹시 한국철도공사 청량리건축사업소는 청량리역 인근에 있나요??
제가 청량리건축사업소로 배정받았는데요 카카오맵 지도상으론 청량리역 인근에 청량리차량사업소는 있지만 건축사업소가 없어서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주소가 용인시로 떠서 용인시에 방을 구해야 하는건지 궁금해서 글을 적어봅니다

Q. 한화오션
한화오션 생산직 최종면접 남았습니다. 어떤걸 준비하면 좋을까요?

Q. 간호 와 컴퓨터 (앱개발,데이터분석) 갈림길
안녕하세요 저는 지금 간호학과편입을 준비하고 있던 24살 입니다. 컴퓨터 공학 분야로 편입을 바꿀까 고민중입니다 현실적으로 어떤루트를 추천하시는지 조언부탁드립니다 +기회가된다면 저는 해외취업을 목표로 생각하고있습니다 1. 두 분야 모두 배워보고싶은데 컴퓨터분야가 미래에 봤을때 이직을 통해 연봉이 더 높을 것 같습니다. 또한 배움과 공부를 통해 자신의 기술을 업그레이드 시킬수 있다는 환경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 이런 이유로 진로를 변경해도 괜찮을까요 ? 컴퓨터는 아예 노베이스 상태 입니다 2. 아니면 간호학과를 진학하면서 앱개발 공부를 부가적으로 한 뒤에 나중에 부트캠프 등으로 시작하는게 나을까요? 그때쯤이면 나이가 30대가 넘어가서 고민중입니다. 신입 채용이 안될것 같아서요 .. 뒤늦게 시작하는 사람들도 많을까요 ? 3. 간호와 컴퓨터를 접목시키고 싶은데 연관성이 너무 없는 것 같아서요 ..두 분야와 관련된 직업이 있을까요 ? 4.현재 개발자 근무 만족도도 궁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