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기계공학과 4대역학(정역학, 동역학, 유체역학, 열역학) 공부에 대해서 질문드려요..

일단 기계공학과 학사과정에서
4대역학(정역학, 동역학, 유체역학, 열역학)을
가장 먼져 공부해놓으면 나머지 기계공학과 학사과정에서
공부해야 될 거의 모든 전공과목들을 쉽게 공부
할수있나요?

또 4대역학(정역학, 동역학, 유체역학, 열역학)을
공부하려면 무엇을 먼져 공부해야 되나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사람인 면접제의 요청
안녕하세요... 사람인으로 면접 제의를 처음으로 받아봐서 '면접일정 확인 후 하단의 면접 참석 여부에 응답 부탁 드리겠습니다' 이렇게 기재가 되어있어서 사람인에서 응답 요청만 하면 되는건가요? 따로 인사담당자님께 메일도 보내야 할까요?

Q. 중소기업 입사 VS 중견, 대기업 준비 더 하기
안녕하세요 멘토님들, 올해 만으로 30되는 지원자이며 국숭라인 전기 전공 해 2월에 졸업했고 1군 건설사 목표인 지원자입니다. 개인사정으로 대학 입학과 졸업이 남들보다 조금 느린 상황이라 타 지원자들보다 나이가 조금 있는 편입니다. 대학 입학 전에는 비정규직으로 조금 일한 경험이 있습니다. 그러다 대학을 진학했습니다. 현재는 대기업 한군데, 중견 한군데 인적성 통과되어 1차 면접 대기중인 상황입니다. 그리고 매출 300억 정도 되는 중소기업 한군데 역시 최종면접 대기중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고민은 중소기업이 합격했을 때 그냥 입사하는게 맞을지, 올해 하반기를 마지노선으로 정하고 중견, 대기업 입사를 목표로 해야하는지 고민중입니다. 아무래도 제가 나이 때문에 현실적으로는 입사 후 중고신입으로 이직이 힘들 것이라 생각이 들기도 해서 그것이 조금 고민입니다. 주변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조언을 구하고는 있는데, 코멘토의 멘토분들께도 다양한 의견을 듣고자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Q. 토익 700점이라도 서류에 적는 게 좋을까요?
물론 성적 올리는 게 좋겠지만, 공채시즌이라 시간이 아예 없어서요. 오픽 IH 인데, 이것만 기재하는 게 좋을까요? 혹은 700이라도 서류에 적는 게 좋을까요? 정량평가를 떠나서 안 좋게 비추어질까봐 겁이 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