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네패스 공정엔지니어 제품기술

안녕하세요 네페스 공정엔지니어 제품기술에 지원을 희망하는 취준생입니다..
이와 관련된 직무가 하는 업무내용이
1. FOPLP 제품기술
2. Process integration을 통한 baseline improvement
3. Process data analysis 및 고객 기술 대응

1. 고객사 사양 협의 및 기술 대응
2. FOPLP assembly data 분석 및 공정 개선
3. Final test 결과 분석 및 개선

과 관련된 업무를 한다고 하는데 이것만으로는 정확히 와닿지 않아서 질문드립니다..!
그리고 이러한 업무와 관련해서 어떤 역량을 어필할 수 있을 지 궁금하여 질문드립니다...
반도체공정수업을 들으면서 후공정에 관심이 생겼다.. 이런 식으로 어필할 수 있을까요??
기여할 수 있는 점을 찾는 게 고민이라 이렇게 질문드립니다 ㅠ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자소서에 연구 관련 경험을 작성할 때
안녕하세요, 화공 석사 졸업하고 첫 취준 중입니다. 자소서에 <주제를 정해서 실험을 설계하여 진행했고, 이런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는 에피소드를 작성했습니다. 이 에피소드가 학위 논문의 내용이 아니거나, 논문, 특허가 되었거나 프로젝트 수행 중에 했던 연구가 아니어도 작성해도 될까요? 학위 논문으로 작성한 주제는 직무와 거리가 있어 작성하고 싶지 않은 상황입니다.

Q. 경영기획 직무 성격 단점
경영기획 직무를 희망하는데 성격의 단점으로 '많은 사람 앞에서 발표할 때 긴장을 잘한다' 이 점이 직무에 치명적일까요? 다른 단점을 써야하나 고민입니다. 멘토님들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Q. 반도체 직무 중견기업
반도체 직무 공정 관련 취업준비중인 학생입니다. 중견기업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 설명 잘 나와있는 사이트나 찾아볼 수 있는 사이트가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