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넷마블네오 직무테스트 (재무/회계)

안녕하세요! 제가 이번주 수요일날 넷마블네오 인턴십 재무/회계 직무로 직무테스트와 면접을 볼 예정입니다.
넷마블에서 보는 직무테스트는 일반적인 인적성이랑은 다르다던데 인터넷을 아무리 찾아봐도 정보가 너무 없습니다.. 특히 재무/회계 직무쪽으로는 정보가 하나도 없는 것 같아요..
현직자분이나 관련해서 알고 계신 것이 있으신 분이 계신다면 재무/회계 직무로는 넷마블 직무테스트를 어떻게 준비해야 좋을지 알려주세요ㅠㅠㅠㅠ
그리고 넷마블네오에서 보는 직무테스트와 넷마블 직무테스트가 같은지도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ㅜㅜ!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삼성 그룹사 이직 준비 중인데 동시에 여러 부서 면접 가능한가요?
동종업계 대기업 10년 재직 후 헤드 헌터 통해서 이직 준비 중입니다. DS / MX / DA 3개 사업부 동시 진행중이고 이미 한 개 사업부는 SW 경력 검정 통과했습니다. 궁금한건 이런 경우 다른 사업부는 더이상 진행이 불가한 걸까요.?

Q. 기초과목들을 다 공부하면 화학공학과 전공과목들을 어렵지 않게 공부 할수있나요?
제가 혼자서 미분적분학,선형대수,확률과통계,공업수학, 일반물리학,일반화학,유기화학,물리화학을 공부하려고 하는데요.. 혹시 위의 기초과목들을 다 공부하면 화학공학과 전공과목들을 어렵지 않게 공부가 가능한가요?

Q. 선생님이 아니라 교육기업 마케터(콘텐츠/브랜드)가 하고싶은 이유
고등학생때 꿈이 선생님이었어서 대학생때 아르바이트로 주로 학원 수학강사, 보조교사, 과외, 조교, 베이비시터 등등 해왔는데요 (그외로 프랜차이즈 알바도 많이 했어요) 그러다보니 교육기업에 콘텐츠마케터/콘텐츠기획자 등등으로 지원하여 면접을 보러가면 이력서를 보시고 인상이나 말투가 선생님과 너무 잘어울리시는데 왜 그쪽으로 안가고 마케터/기획자를 희망하냐는 질문을 종종 받습니다 이 질문에 어떻게 대답해야할지 구체적인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콘텐츠마케팅이나 기획쪽으로 답변을 대신 적어주셔도 참고하겠습니다 제 솔직한 실제 이유는 1. 강사 쪽으로 나갈만큼 현재 선생님에 대한 꿈이 크지 않고 학생에 대한 책임감이 막강하지 않음 2. 강사가 되어 교육을 하기 보다는 타인의 성장을 돕고 함께 성장하는 것이 좋을 뿐임 3. 추후에 커리어코칭이나 글쓰기 쪽으로 코멘토나 크몽 숨고 같은데서 부업을 하고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