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산업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니프코코리아라는 기업에 대해서

니프코코리아 (아산) 에 대해서 궁금합니다.
정보를 찾기가 어려워서요 ㅜㅜ
1. 외국계기업(일본) 이고 비상장사인점이 마음에 걸립니다.
선배님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안정성 등..)

2.현기차 1차 벤더에서 현기차로 이직하는 것이 현실적으로 얼마나 어려운 이야기인지 알고 싶습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테크로스환경서비스 마곡사업소
안녕하십니까 선배님들 테크로스환경서비스 마곡사업소에 지원하고자 합니다. 신입초봉등 여러 정보들이 너무 혼재되어서 파악을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마곡사업소 업무내용이나 신입(4조2교대) 초봉 (환경)을 알고 계신다면 말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Q. 팀워크 경험 혹은 갈등 해결 경험 이렇게 대답하는것이 적절할까요?
Q. 의견이 상충되는 등 팀원 혹은 상사와의 갈등이 생겼을때, 이를 해결해나가는 자신만의 노하우 OR 갈등 경험 : 경청, 이해, 중립적인 입장에서 중재하는 것입니다 전력변환시스템 컨버터 설계 과정에서, 설계방향에 대해 의견이 갈렸던 적이 있습니다. 일부 팀원, 전통적인 방식, 다른 일부는 최신 기술사용하고자했기에, 프로젝트 진행에 차질 팀장으로서 저는, 모든 팀원의 의견을 경청하고, 각 설계 방식에 대해 장단점을 분석하였습니다. 또한 중립적인 입장에서 각 방안에 대해 팀원들의 우려사항과 기대를 조율하는 역할을 하기 위해, 방안의 실현 가능성, 비용, 시간, 예상되는 문제점 등을 객관적으로 비교하도록 했습니다. 최종적으로, 기존의 안정적인 설계 방식을 기반으로 하되, 특정 부분에서는 새로운 기술을 시험적으로 적용하기로 합의했습니다. 갈등 상황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모든 팀원이 자신의 의견과 우려사항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Q. 최종합격안내메일 관련 질문있어요
서류-인적성-면접-채용검진-최종합격순으로진행중인데 채용검진보고 나서 추후일정알려달라고하니 채용품의작성중이라고하더라고요 (그저께) 병원에서 검사종이에는 제가배치할부서날짜적혀있는데 그게 다음주 수욜인데 왜아직 최종합격문자를 주지않을까요 채용품의단계에서도 시간이많이걸리나요 떨어질수도있을가요 이단계까지오면 학교선배들이 그냥 붙은거라고해서 쉬고있는데 아직연락이없는거보면 불안하기도하고...인사관련해서 아시는분들 조언부탁드립니다 참고로 중견기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