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산업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다원시스 철도차량 기계설계 vs 주성엔지니어링 제조기술

두 곳 합격 상태인데 나중에 이직을 고려하면 제조기술 직무보다 기계설계가 나을까요? 너무 고민입니다 ㅠㅠ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삼성 면접 지원동기 질문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삼성 연구 개발 면접 준비중인 취준생입니다. 면접에서 지원동기를 물어보면 아래와 같은 방식으로 답하려 하는데 괜찮을까요? 지원동기 저는 회사를 선택할 때 제가 석사과정동안 배운 OO지식과 역량을 적극적으로 발휘할수 있는 직무가 있는 회사에 지원하고 싶었습니다. 세계 최고수준의 제품을 개발하는 삼성의 OO직무라면 제가 석사과정동안 배운 ~ 등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회사의 신재품개발이나 기존제품의 성능향상에 기여할 수 있을것이라 생각하여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Q. 자소서 해외연수 경험 질문입니다.
장비회사 인턴 자소서 작성중입니다. 아드반테스트코리아의 9가지 기업가치 중 2가지를 선택하시어, 해당 경험에 대하여 기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인데요 9가지는 NNOVATION NUMBER ONE TRUST EMPOWERMENT GLOBAL RESPECT INCLUSION AND DIVERSITY TEAMWORK YES 입니다. 저는 미국 국제학회에서 포스터 발표 내용을 쓰려 하는데, GLOBAL에 이 내용을 써도 되는지요..? GLOBAL은 보통 해외인턴쉽, 해외연수 를 쓰는것 같더라구요 여기에 국제학회포스터 발표 경험이 적절한지 궁금합니다.

Q. 반도체 취업을 준비하려하는데 스펙을 어떤식으로 쌓아야될지 감이 안와요
대충 하고 있는걸로는 코멘토 직무부트캠프, 영어 스피킹 점수 만들기, 공정교육 수료증 만들기 정도 인데 반도체는 특별히 관련 자격증이 있는것도 아니고 구체적으로 뭘 더 해야할지 막연하네요ㅠㅠ 다른 유명한 부트캠프는 신청기간이 아니라서 애매하구요.. 지금 어떤걸 더 하면 좋을지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