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두산퓨어셀 직무

이번에 졸업한 기계공학과 졸업생입니다. 두산 퓨어셀에 들어가고 싶은데 어떤 직무를 선택해야할지 감이 오질 않습니다.
학과 특성상 제품 기술, R&D, 설비 중 어떤 분야가 맞을지 궁금합니다.
또한 필요한 역량이 무엇이 있을지도 궁금합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재취업 고민
경남 지방 건설회사에서 공무(건설경리)업무로 5년 경력을 가지고 있는 고졸학력의 만 26세 여자입니다 부산이나 대구에 근무를하면서 야간대 진학이나 조금더 나은 건설회사에 취업하기 위해 작년 1월에 회사를 퇴사하고 조금 쉬면서 건축기사와 전산응용건축제도기능사 필기, 건설산업안전기사 필기를 취득했습니다 공무로 했던업무중 물량산출, 도면해석은 아직 어렵지만 착공계, 준공계, 건설관련신고업무는 대부분 할줄알고 있습니다 제 희망 월급은 230~250만원입니다(건설경리 평균 월급이 200~250만원 사이더군요) 이제 취업하려고 건설경리쪽으로 대구나 부산쪽에 이력서도 넣고 일자리도 알아보고 있는데 거리, 학력, 학력과 맞지 않는 희망월급... 뭐때문인진 모르겠지만 면접제안 연락이 잘 오지않고 있습니다 지금이라도 빨리 다른 직군의 경리쪽을 알아보는게 나을까요?

Q. 여자 대졸 25살 사기업 취업 힘드나요? (2년 무경력)
현역 스트레이트로 4년 보냄 + 1년간 졸유로 자잘한 소학회 등 활동하며 보냄 그리고 지금 만,연나이로 24살 여자입니다. 현재 공기업을 희망해 공기업 인턴을 지원해볼 생각입니다. (기본 자격증은 대충 있습니다.) 인턴기간 포함 앞으로 공기업 취준 기간이 최소 1년은 될텐데 혹시 안된다면 어찌될지 고민입니다. 재수를 한것도 휴학을 한것도 아닌데 25살에 사기업 취업 할 수 있을까요? 사기업 간다면 회계,금융 직렬로 가고 싶습니다. 실제 현장 분위기가 어떤지 알려주신다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Q. 영어 실력 기르기
토스 오픽같은 시험을 위한거 말고 진짜 영어 실력 기르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