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마케터 직무를 희망하는 공대생 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성균관대학교 공학대학에 다니는 24살 여자이구요, 학과가 워낙 적성에 맞지 않다보니 학점은 2.9 정도를 받았습니다.. 현재 4학년 2학기까지 마쳤지만 추가학기를 남겨두고 휴학 중인 상태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마케터를 꿈꾸며 알아보고 있는데 마케터에 학점이 중요하다는 얘기를 못들어봐서요. 학교나 학과보다는 실무 경험이나 공모전, 포토폴리오가 중요하다는 얘기는 들었는데 낮은 학점으로 인해 불안합니다. 적어도 3점대는 만들어놓고 졸업하는게 더 중요한지 혹은 마케팅 관련 실무나 공모전 등을 더 열심히 준비할지 고민이 되어 질문 남깁니다.

답변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무엇을 해야 할까요..
20대 중반 남성 특성화고(화공) 졸업 대학 중퇴 자격증: 컴활1급, 환경기능사, 면허2종, ITQ 엑셀, 워드 군대는 마쳤고 대학교를 다니다 안 맞아서 중퇴를 했는데요. 아르바이트만 하면서 시간을 보내자니 이제 나이가 좀 있다고 생각해서 취업을 해야 될 것 같다란 생각이 들었는데요. 막상 취업을 하려고 하니 많이 부족한 스펙을 보고 시작을 못하고 있네요... 목표나 꿈은 딱히 없고 그냥 연봉 3천 이상 중견 사무나 화공 직종 관련 일 하고 싶은디요.. 현실적으로 현재 데 스펙이면 중견은 불가능하고 중소를 보는게 맞을까요?

Q. 자기소개 PT발표 시 회사 관련 자료
자기소개 PT발표 시 인턴했던 경험을 언급하려고 하는데 회사 내부에서 인턴했던 자료 사진들을 첨부해도 문제가 없을까요? 장비나.. 제가 했던 업무들 사진이요

Q. 자동화 설비(설계)
안녕하세요. 자동화 설비 설계 직무를 꿈꾸고 있는 취준생입니다. 자동화 설비 설계 직무를 위해 PLC, python, auto cad, 데이터 분석 등 강의를 수료하였고 전기기사 자격증을 취득하였습니다. 혹시 자동화 설비 설계 직무를 수행함에 있어 창의적 사고와 같은 필수 역량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