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반도체 테스터기기
혹시 반도체 테스트 할때 Soc테스트하는 거랑 시스템 레벨 테스트랑 다른 개념인가요?
2024.04.20
직무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혹시 반도체 테스트 할때 Soc테스트하는 거랑 시스템 레벨 테스트랑 다른 개념인가요?
2024.04.20
안녕하세요. 램리서치코리아 지원 중에 궁금한 점이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잡코리아나 사람인 공고에서는 한글로 번역된 자료가 올라와 있고 회사 홈페이지에는 영어 원문으로 된 jd가 올라와 있습니다. 회사 jd에는 Bachelor’s degree in a technical field with 3+ years of experience 잡코리아나 사람인에서는 특정 공정의 장비 경력 3년 이상이라고 적혀있습니다. 저는 위의 경우에는 해당이 되나 밑의 사항에는 해당이 안 됩니다. 이런 경우에는 지원을 해야 하는걸까요?
안녕하세요. 이번에 한 중견기업에 입사한 신입입니다. 출근한 지 이제 3일 정도 됐는데요, 가고 싶었던 회사에서 최종 면접 연락을 받게 됐습니다. 부서에 배치된 지도 얼마 안 된 상황이라 평일에 하루 시간을 내는 게 너무 눈치 보이고,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ㅜㅜ 신입이 입사 초기에 연차나 반차를 쓰는 게 가능한지 궁금하고요, 비슷한 경험 있으신 분들은 어떻게 말씀드리고 다녀오셨는지도 여쭤보고 싶습니다. 혹시 괜찮은 방법이나 조언이 있다면 부탁드립니다.
퇴사일 한달 전에는 미리 통보를 해야한다고 알고 있습니다. 예의상의 문제도 있고, 생산 공정 변경도 있어서 그게 옳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면 다른 회사에 최종 합격하고 퇴사 통보를 한다면 늦는거 아닐까요? 그렇다고 최종 합격이 되기 전에 통보했다가 취업 실패했다면 길거리에 앉아 있을 것 같아 두렵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느 타이밍에 기존 회사에 퇴사 통보를 하는게 좋다고 생각하시나요?
안녕하세요. 램리서치코리아 지원 중에 궁금한 점이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잡코리아나 사람인 공고에서는 한글로 번역된 자료가 올라와 있고 회사 홈페이지에는 영어 원문으로 된 jd가 올라와 있습니다. 회사 jd에는 Bachelor’s degree in a technical field with 3+ years of experience 잡코리아나 사람인에서는 특정 공정의 장비 경력 3년 이상이라고 적혀있습니다. 저는 위의 경우에는 해당이 되나 밑의 사항에는 해당이 안 됩니다. 이런 경우에는 지원을 해야 하는걸까요?
안녕하세요. 이번에 한 중견기업에 입사한 신입입니다. 출근한 지 이제 3일 정도 됐는데요, 가고 싶었던 회사에서 최종 면접 연락을 받게 됐습니다. 부서에 배치된 지도 얼마 안 된 상황이라 평일에 하루 시간을 내는 게 너무 눈치 보이고,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ㅜㅜ 신입이 입사 초기에 연차나 반차를 쓰는 게 가능한지 궁금하고요, 비슷한 경험 있으신 분들은 어떻게 말씀드리고 다녀오셨는지도 여쭤보고 싶습니다. 혹시 괜찮은 방법이나 조언이 있다면 부탁드립니다.
퇴사일 한달 전에는 미리 통보를 해야한다고 알고 있습니다. 예의상의 문제도 있고, 생산 공정 변경도 있어서 그게 옳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면 다른 회사에 최종 합격하고 퇴사 통보를 한다면 늦는거 아닐까요? 그렇다고 최종 합격이 되기 전에 통보했다가 취업 실패했다면 길거리에 앉아 있을 것 같아 두렵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느 타이밍에 기존 회사에 퇴사 통보를 하는게 좋다고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