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배터리 공정 관련 질문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멘토님.

모든 라인 세부 공정에 한 회사의 장비만을 이용하나요??

예를 들어, 4개 라인이 있다고 했을 때, 각 라인 별로 전극, 조립, 화성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전극 공정 내에서 1라인의 믹싱 장비는 A회사, 2라인의 믹싱 장비는 B회사 이렇게 나뉘기도 하나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인사팀 취직에 있어서 HR컨설팅 인턴 가치
대기업 인사팀 취준을 희망하는 대졸예정자입니다. 대기업 인사팀 취직을 위해 컨설팅펌에서 HR컨설턴트 체험형 인턴으로 근무하는게 유의미한 스펙이 될까요? 빅5 혹은 빅4가 아닌 중소 HR컨설팅펌에서 6개월 간 일하는 것이 대기업 인사팀 입사 시에도 가치 있을지 궁금합니다. HR컨설팅펌에서 대기업을 클라이언트로 HR 프로젝트 수행할 수 있는 기회가 많을 것 같긴 한데… 그냥 대기업 인사팀 인턴만 노리는게 훨씬 나을까 싶어서요. 감사합니다!

Q. oled lab에서 디바이스 제작 중입니다
실험실에서 용액공정과 열진공증착을 통해 인광oled 디바이스 제작 및 평가하며, 오리진을 이용해 데이터 plotting합니다. EQE, 휘도,C.E, P.E, TURN ON(V)를 중점으로 성능을 올리려고 디바이스 설계 중이고, 추가적으로 분자 구조 프로그램과 유기물층 두께 측정기기를 사용하여 전반적인 디바이스 구조를 설계 및 제작하여서 이에 관해 논문을 쓸 예정입니다. 삼성디스플레이와 LGD에 가기 위해 어떤 지식과 관련 공정교육수료 등이 있으면 좋을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추가적인 여러 참고사항 정보 무엇이든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삼디 뉴스룸과 LGD 포스트 등으로 추가적인 여러 공정에 대해 보고 있고, OLED에 대한 전반적인 전문서와 논문을 살펴보고 있습니다. 석사 막 시작했습니다.

Q. 안녕하세요 현재 건축학과 졸업반입니다.
현재 건축설계사무소에 취직하기 위해 서류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제가 고민인 건 저는 건축을 전공하기는 했지만 설계가 적성에 맞지는 않아요. 그래서 저는 건축직 공기업에 관심이 있습니다. 제가 설계사무소에 가는 이유는 3년 실무과정을 거쳐야 응시할 수 있는 건축사 응시조건을 맞추기 위해서 입니다. 그리고 인턴, 대외활동을 하지 않아 경쟁력이 떨어져서 스펙을 쌓으려는 목적도 있습니다. 건축사만 따고 공기업으로 이직하고 싶은데 혹시 설계사무소에서 근무한 게 공기업 지원에 있어 스펙이 될 수 있을까요? 아니면 건축사 자격증을 포기하고 바로 공기업에 지원하는 것이 좋을까요..? ★요약 1. 현재 건축사사무소 취준 중이고 건축사사무소에서 3년 근무하여 건축사 자격증 취득할 예정 2. 다만 내가 원하는 회사는 공기업임 3. 건축사 자격증만 따고 공기업을 이직할 생각인데 공기업이 원하는 경력이 아닐 것 같아 걱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