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소서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버슘머터리얼즈코리아 한글 이력서 및 영문 이력서 작성

외국계 기업 한글 이력서 및 영문 이력서를 준비하려고 하는데 한번도 적어본 적이 없어서 질의를 남깁니다.
영문 이력서는 one page로 자기가 가지고 있는 능력을 압축해서 적으면 된다고 하는데,
한글 이력서는 어떤 내용이 들어가면 되는지 모르겠네요..
어떻게 작성을 하면 좋을까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홍보/PR 스펙 어떤 걸 보충하면 좋을까요
영어영문학과 좋은 성적으로 졸업습니다 현재 스펙은 외국계 PR 대행사 인턴 6개월(단순업무만 한 게 아니라 꽤 유의미한 경험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어학연수 1회, 토익 970, 오픽 IH, 대학 때 출판사 서포터즈 1년 6개월(총 3회), 번역 봉사 1회 이렇습니다.. 학교 이름이 있다보니 집안에서도 기대하는 바가 있는데 대기업 홍보팀 신입으로 들어가려면 어떤 스펙이 더 필요할까요.. 사실 초봉이 중견~대기업 정도 되는 대행사 정규직 면접을 앞두고 있는데 붙는다면 들어가서 1년 하고 중고신입으로 대기업 공채 지원하는 게 더 괜찮을지 모르겠습니다.. pr쪽이 워낙 문이 좁다고 하니ㅜㅜ

Q. 어떠한 계기로 직무를 결정하게 되었는지 궁금합니다.
취업 준비를 시작해야 하는데, 아직 까지 어떠한 직무로 나아갈지 결정을 하지 못하였습니다. 다들 어떠한 계기로 직무를 결정하게 되었는지 궁금합니다.

Q. 온라인 PT 전형 자료 만들때 주제는 한가지가 좋은가요?
제약 연구직으로 온라인 PT 전형을 보게 되었습니다. 발표 시간이 5분이고 자료를 3페이지 이내로 만들어야하는데 한가지 연구주제만 정해서 발표하는것이 나을까요, 아니면 학위과정동안 진행한 주요 연구 2~3가지를 선정해서 좀 더 큰 틀에서 발표하는게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