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버슘머트리얼즈 초대졸 오퍼레이터 및 금속분석 면접

조만간 버슘에서 면접을 보게 됐는데 면접 관련한 정보 ( 난이도, 질문, 분위기, 경쟁률 등등) 혹시나 알 수 있을까요...?

정보가 없어서 준비하기 쉽지가 않네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자소서에 친척형 사업 조력 써도 될까요?
1학년 마치고 군입대 전에 베트남에서 사촌형이 치기공재료 무역을 했었는데 규모는 그렇게 크지 않았구요 3개월정도 여행비자로 가서 사촌형 사업장에서 살면서 집안일 해주고 일 있으면 도와주고 ( 엑셀작업, 홍보 영상제작, 판촉 등 ) 여행다니면서 지냈습니다 저에게는 힐링되고 사촌형한테 동기부여도 받는 중요한 경험이었는데 제가 재직 희망하는 곳은 농업인데 이걸 전문교육/해외경험 ( 교육/활동/경험 ) 칸에 써도 될지 멘토님들의 의견 구합니다

Q. 2월졸업생인데 면접때 언제부터 출근가능하냐고 질문하시면 어떤날짜가 좋을까요?
학위수여식 날만 보장할 수 있다면 1월부터 출근가능하다고 하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학위수여식 다음날로 출근가능하다고 하는게 좋을까요?

Q. 신한은행 ICT 직무 결정 고민
안녕하세요, 이번에 디지털/ICT 직무에서 뱅킹 서비스 개발 및 유지 직무에 지원하려고 하는데요. 자기 소개서 중 입사 후 포부 항목에 인터넷 뱅킹, 모바일 백엔드 관련 업무를 희망한다고 구체적으로 작성 해도 될까요? 검색해보니 그 전까지는 뱅킹 서비스 // 모바일 서비스를 각각 다른 분야로 뽑은 것 같은데, 이번에는 "모바일 및 인터넷 뱅킹서비스 벡앤드 개발"이 뱅킹 서비스에 포함되어 있어서요. 궁금증이 들어 질문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