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부산도시공사

부산도시공사 전기직은 무슨일을 하나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늦은 나이에 직무경험 없이 중견이상 품질직무 취업, 조언 부탁드립니다
남자 95년생, 서성한 산업공학과를 졸업하였고 어학은 토익 895 오픽 IH 품질직무에 관심이 있었으나 학교 다니면서 인턴이나 직무관련 경험이 없습니다. 자격은 품질경영기사 하나 뿐입니다 졸업 후라도 인턴을 했어야 하는데 집안사정으로 1년 공백기가 생겼고, 부모님 권유로 건축쪽으로 도전하려고 건축공학과로 편입하여 또 1년이 지났습니다. 그러다가 최근에 미련을 못버리고 세군데 서류를 써봤지만 당연히 서탈했습니다. 겨우 3번이지만 이상태로는 100번 더 써도 마찬가지일 것 같습니다. 협업한 경험, 노력한경험 이런데에 부족한 경험을 쥐어짜내고 나면 직무역량 문항에 쓸게 없어집니다. 단순 전공과목, 품경기로는 턱없고, 팀플 경험도 끌어올게 많이 없네요. 지금와서 현재학교 관두고 중소기업부터 시작하자니 애매해서 중견급에서 경력을 쌓고싶은데 당장 서류를 뚫으려면 전공보충 외에 6sigma를 취득할지, 비싸지만 ISO 교육을 받을지 등등 현직자 분들께 냉철한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Q. 석사 졸업 후 취업 준비
석사 졸업 후 취업 준비를 하려는데, 본가로 돌아가서 혼자 취업 준비를 하는게 좋을까요.. 랩실에 나오면서 과제 조금씩 하면서 취업 준비를 하는게 좋을까요? 너무 고민됩니다.. 교수님께서는 석사 졸업 후 연구 경력이 끊기면 안된다고 하시더라구요, 그 공백기 동안 뭐 했는지가 중요하다고 하시면서요. 보통 어떤 걸 추천하시는지 궁금합니다!

Q. 서한그룹
코멘토에서 진행되는 서한그룹 드림버스 인턴십 지원하려고 하는데요, 반도체 공정기술직무 희망하는 취준생인데, 서한그룹의 공정기술 직무가 도움이 될까요? (서한이노빌리티, 공정기술-공정개선활동, 낭비 제거 통한 원가 경쟁력 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