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소서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비테스코테크놀로지스코리아 품질 신입 채용 자기소개서 작성 질문입니다.

1. 입사지원서에 경력사항을 작성하는 란이 있습니다. 여기에 직무와 무관한 아르바이트 경험은 작성하지 않는 것이 좋을까요?
2. 자기소개서 글자수 제한이 없습니다.이러한 경우는 몇 자를 쓰는 것이 적합할 지 궁금합니다.또한 어떤 항목(지원동기, 입사 후 포부 등)에 관해 적는 것이 좋을 지 궁금합니다.
3. 경력기술서를 작성하는 란이 존재하는데 경력이 하나도 없는 경우는 공란으로 제출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4. 추가로 품질 직무 관련해서 어떠한 조언이라도 감사히 받겠습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직무관련 경험이라는게 어떤 걸 얘기하는 걸까요??
인턴과 다른 것인가요?? 활동들 예시도 포함해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Q. 공설/공기 준비하는데 회설/디설 인턴 괜찮을까요?
제목그대로 공설/공기로 직무를 희망하는데 인턴은 PCB설계, FPGA설계 두 프로젝트로 진행됩니다 공정과는 거리가 많이 멀다고 느껴서 그런지 시간이 조금 아깝다 생각이 드는데 이런 경험도 좋은 경험일까요?

Q. 1분 자기소개 피드백 부탁드려요
너무 스토리 라인 없이 작성한거 같아서 피드백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제어설계 지원자 xxx입니다. 저는 자동화솔루션 기업에서 인턴 근무를 하면서 조직생활을 경험하였습니다. 지멘스를 다뤄보면서 자동화 제어기술을 배울 수 있었으며, 실제 현장에서 제어 판넬 검수를 통해 반도체 유틸리티 설비의 유지보수 경험을 쌓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정보통신공학부를 졸업하여 소프트웨어 역량을 갖추어 파이썬과 같은 언어를 다루며 ICT공모전에 수상한 경험이 있습니다. 최근 SFA는 신사업을 확장하여 스웨덴 배터리 업체 노스볼트 장비 수주에 성공하여 물류 프로젝트가 진행 중에 있습니다. 이러한 SFA에 제가 입사하게 된다면 저의 역량을 바탕으로 조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팀원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