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산업공학과에서 복수전공 하려는데 시너지와 맞는 전공이 뭐가 있을까요?

산업공학과에서 기본적인 코딩을 배워서 컴공이나 소프트쪽으로 복수전공 하시는 분도 계시고, 산업공학과에서 기본적인 공정에 대해서 배우고 전화기쪽으로 복수전공 하시는 분도 계시더라고요.
전화기 복수전공하면 취업은 잘 될까요? 아니면 컴공쪽을 복수전공해야 취업이 잘 될지 고민입니다. (복수전공 해도 본전공자에 비해서 과목을 덜 들으니 불이익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이력서 작성 중 희망 연봉, 프로젝트란 기입에 대하여
안녕하세요, 이력서를 작성 중에 있는데 몇 가지 질문 드릴게 있습니다.. 1. 희망 연봉에 (만원)이라고 기재가 되어있는데, 그냥 무시하고 '회사 규정에 따르겠습니다' 라고 적어도 될까요...? 2. 프로젝트명을 기재하는 란이 있어, 석사 과정 동안 참여 했던 연구과제에 대해 작성하려고 하는데, 참여기관은 제가 연구를 했던 대학원을 적는 것인가요? 아니면 연구과제를 지원한 기관을 쓰는건가요? 3. 대내외 활동으로 교육을 들었던 항목에 대해 작성 중인데, 활동 구분을 '교육/강연/멘토링'으로 체크해야 하나요? 제가 교육이나 강연을 한 게 아니라 받은 거라서 애매하네요...

Q. 채용 연계형 인턴
안녕하세요 제가 채용 연계형 인턴 붙은 곳에 다니다가 다른 기업 정규직에 붙어서, 인턴 중간에 포기를 했습니다! 포기 할 때 따로 문서를 작성하거나 그러진 않고 구두로만 전달드렸습니다! 근데 정규직 붙은 곳 입사일이 이전에 인턴 붙은 곳 계약 기간 안에 포함되어 있는 날인데, 혹시 이 부분이 정규직 붙은 곳에 문제 되는 부분이 있을까요? 4대 보험이나 이런 것들요! ex 인턴 그만 둔 곳 계약 기간이 12/08~1/11 인데, 중간에 포기하고 (구두로만 표시하고 계약 해지서를 작성하진 않았습니다.) 다른 정규직 입사일이 12.27 일 경우에요!!

Q. 제약 생산관리의 원료관리
제약 생산관리에서 원료관리가 제일 중요하다고 들었는데, 그 원료 관리라는게 정확히 업무가 뭔가요? 생산 capa 일정량 조절을 위해 원료 부족시 발주 넣는 그런 업무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