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삼전 경력 면접 프로세스

삼성전자 경력 면접은 1차(전문성) 붙은사람에 한해서만 2차(HR)를 보게 되는건가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전기과 직무고민
제가조금씩 조사한 직무고민입니다. 짧은지식으로 조사한거라 맞게 분류한지가 궁금합니다. 전기직은 강전이고 HW는 약전이라고 판단했습니다. 제가 한 분류가 맞는지 궁금하며 전기전자공학이 아닌 전기공학만 다루는 학과에서 HW직무로 가려면 어떤 방향성을 가져야하는지 알고싶습니다. 추가적인 직무분류가 있을시 알려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전기직 -공무원 -사기업(인프라 유틸리티) -전기설비 -전기공무 //설비와 공무의 차이를 잘 모르겠습니다 HW설계/개발(아날로그/디지털) -회로설계 -전장설계 전기기기??

Q. 항공업 연봉 관련 질문..
안녕하세요! 항공업 일반직 고민하고 있는데, 연봉이 너무 적다고 들어서 고민입니다. 일반 대기업에 비해 대한항공, 아시아나 등 항공사 연봉이 그렇게 적은 편인가요? 대한항공은 논외로 하고, 아시아나 항공 일반직 같은 경우 중견 혹은 중소기업과 비슷한 처우라고 생각하면 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Q. 이직 전략에 대해 고민 중 입니다. 선배님들의 조언이 필요합니다.
안녕하세요 20대 중반 직장인 입니다. 현재 1년 3개월 정도 첫 직장에서 재직하고 있습니다 전공은 전기-전자 계열이고 목표 기업은 공기업입니다. 현 직장이 워라벨(9 to6)은 칼같이 지켜지는데 급여는 적은편이며, 제 전공과는 전혀 상관없는 직무를 수행 중 입니다. 현재 고민이 직장병행하며 이직 준비 vs 퇴사 후 공기업 취준 전념 이 두 가지 중 고민입니다. 현재 공기업 서류합을 위한 스펙은 거의 다 갖춰놓은 상황이고 6~7월 안으로 서류 스펙은 다 갖출것 같습니다. 직장 병행하며 공부를 하자니 시간 부족+커리어향상에 도움이 전혀 안되는 상황이고 퇴사 후 취업에 전념하기엔 소득이 없어지는게 걸리는 상황입니다. 이제 사회에 첫발을 내딛은 만큼 고민이 많이 되는 상황입니다. 선배님들의 진심어린 조언이 저에게 큰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