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업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서울물재생시설공단 환경직은 무슨 일을 하나요?

어떤 업무를 하는지 업무 강도도 어떤지 궁금합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이력서 학내외활동 경험 - 인터배터리
이력서 항목 중 '학내외활동'에서 인터배터리 2024 참관 경험을 기재하려는데, 1. 활동 구분 중 '연구회/ 기타사회활동' 중 어떤 게 더 적합할지 2. 직위 또는 역할 란에 인터배터리 2024 참관 기재 하는 것이 적절한지 궁금합니다!

Q. 학부연구생 이력서 기재 항목: 경력? 대내외활동?
교내 연구실에서 3학년부터 4학년까지 정부과제 학생연구자로 2년정도 활동했습니다. 월급을 받은 건 아니지만 매월 일정 금액의 인건비를 계좌로 받았습니다. 연구 과제 신청서에는 연구원으로 적혀있고, 담당업무가 적혀있는 연구참여확약서도 있습니다. 해당 연구실 사업장에 학생연구자 명칭으로 산재보험 자격 이력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학부연구생 경험을 대내외활동에 적어야 하나요 경력사항에 적어야 하나요? 경력에 넣을 수 있다면 경력에 넣는 게 좋을 것 같은데 혹시 가능한가요? 어떤 분은 돈을 받았고 보험 이력도 있어서 근무 증빙이 가능하기 때문에 경력이라고 하고, 어떤 분은 학부연구생은 경력으로 인정될 수 없다고 해서 헷갈립니다.

Q. 공학교육인증프로그램 학위 받아야할까요..?
안녕하세요. 현재 건축공학과에 재학중인 3학년 학생입니다. 저희 학교, 학과에서는 한국공학교육인증원의 공학교육인증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공학교육인증프로그램이 건축 시공직으로 취업하고나서 중요한 요소로 작용할까요? 4학년 2학기에 장기 ipp(현장실습)를 계획하게 되어서 일반 학위외에 공학인증 학위를 받기 위해서는 1학기에 6전공과 1기초교양을 수강하거나, 초과학기를 해야하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성적관리도 해야하기에 아무래도 만약 한다면 초과학기로 갈 것 같습니다. 공학교육인증프로그램 학위가 그 정도로 중요하게 작용을 하는지 궁금합니다.. 저는 외국계 회사에 취업을 희망하지 않고 국내 1군 건설사까지가 최대 목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