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세무사 1차합격
중앙 경희 경영 4.01 28살 남자 토익 920 오픽 ih ....기타 다양한 업무무관 자격증 교내 회계캠프,고시반 경험 이정도 스펙으로 세무사1차 합격한 것이 대기업 재경팀 입사시 어필 가능한가요?
2020.04.22
답변 5
- 삼삼성전기삼성전기코전무 ∙ 채택률 73%
채택된 답변
세무사 1차 합격만으로도 충분한 스펙이 되는 학벌이나 어학 모두 상위권이시네요. 자기소개서에 어필만 충실하게 잘 하시면 무난하게 합격이 가능합니다!!! 상당히 좋은 스펙입니다.
- 코코멘스현대L&C코전무 ∙ 채택률 86%
채택된 답변
세무사 1차 합격은 생각보다 큰 스펙입니다. 이 외에도 전공, 학점도 좋고 회계관련 전공 지식도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충분히 좋은 결과 있을 것 같습니다.
- 제제우스한국투자공사코부사장 ∙ 채택률 75%
채택된 답변
당연합니다. 세무사, 회계사 준비생 경험자체로도 어필이 되는데 세무사1차 합격이라고 하면 쌍수들고 환영합니다. 저 또한 회계사 준비한 경험이 있었고, 재정팀에도 회계사 준비생 출신이 많아 말씀드리는 겁니다.
- 백백암Avantor코상무 ∙ 채택률 78%
당연히 어필 하셔야지요? 자신감을 가지고 진행중인 내용, 본인이 경험한 내용, 자격 등은 최대한 쓰시기 바랍니다. 자신감이 반입니다. 예를 들어, 지금 질문같은걸 면접에서 하게 된다면... 전 떨어뜨릴거에요. 자신감/ 자존감 부재라는 이유로. 자신감으로 도전하시기 바랍니다.
- 메메칸더V
세무사 1차 합격한 정도면 충분히 어필할수 있을만한 성과이자 경험이죠..재경팀 입사시 큰 무기가 됣겁니다. 어설픈 자격증 100개보다 낫습니다.
함께 읽은 질문
Q. 기구개발 직무
중견급 이상의 기구개발은 R&D라고 봐야하나요? 아니면 그냥 설계만 하는 직무인가용
Q. 연수원 교육 기간 중 타기업 최합으로 나가는 경우
안녕하세요. 현재 A기업 연수원에서 교육받는 중에 있는데, B기업에 최종합격을 하게 된 상황입니다. 이 경우 그냥 인사팀 분에게 나간다고 말씀 드리고 그대로 나가면 끝인가요? 따로 계약서 같은걸 나눠주고 서명을 하거나 그러진 않았는데, 혹시 썻더라도 문제 없나요?
Q. 직무 경험 쌓기
저는 생물산업기계공학과를 나왔습니다. 특수목적용 기계를 기반으로 기계학에 대해 배움을 쌓아왔습니다. 하지만 더 공부하고자 일반기계기사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 현재 실기를 치룬 상태인데요. 저의 현재 진행 단계는 일반기계와 산업안전기사 모두 취득하고 생산기술 직무에서 일을 하고 싶습니다. 직무가 전공과 다르다보니 관련된 경험이 없어서 직무부트캠프 5주를 통해서 직무 관련 경험을 쌓고 싶습니다. 생산 기술쪽에서 일을 하기 위해서 어학점수는 어느 정도로 필요한지 (현재 오픽 IM2입니다), 경험은 정확히 어떤 경험을 필요로 하는지 궁금합니다 !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