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업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수도권 (서울,인천) 알박기 근무 가능한 공기업이 어디인가요?

지방순환이 너무 싫어서 수도권(서울,인천) 알박기 가능한 공기업 준비하려고 합니다. 제가 알기로는 인국공, 한국공, 인천도시공사, 인천관광공사, 서울교통공사,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서울시설공사, 한국환경공단, 인천항만공사,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 국민체육진흥공단, 서민금융진흥원, 중소기업유통센터 등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혹시 추가해 주실 분 계신가요?? 감사합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석사 취업 학부 성적
현재 대학원 진학 생각중인 4학년 학생입니다. 다름이 아니고, 제가 학점이 낮아서요.. 학부 학점이 낮으면 석사 졸업 후, 취업에도 불이익이 갈까요..? 가뜩이나 학점 낮은데 코로나 절평으로 인해 평균치는 높아졌다고 해서 걱정이 많습니다. 저는 코로나 시기에 절평때는 군대에 있어 해당 이득도 보지 못했거든요.. 여러모로 학점이 발목 잡을까 걱정이 많은데 석사 한다고 하면 이후에도 영향이 클지 한번 여쭤보고 싶습니다..ㅠㅠ

Q. asml 최근 주력하고 있는 사업
asml이 최근에 주력으로하는 기술이나 최근에 성과가 어떤 것이 있을까요?

Q. 전자전기 진로
안녕하세요 궁금한게 있어서 글 올립니다 전전을 졸업하면 회로설계, 공정설계, 전동화 등 취업할 수 있는데 저 3가지 중 공정설계를 파야겠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보통 직무를 한가지 루트만 파나요? 아니면 두가지 루트를 파나요? 공설-회설, 공설-전동화 이런 식으로 과목을 듣고 스펙 쌓아도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