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산업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스크린에스피이코리아 연봉이 궁금합니다.
이번에 스크린에스피이코리아 Cs 엔지니어 부문에 관심이 있는데 몇 가지 궁금한게 있습니다!! 1. 다른 자료에서는 신입사원 기준 3600이라고 하는데 (4년제 대졸) 정확한 초봉이 얼마인지 궁금합니다. 2. 어디서는 신입 영끌 6천,7천 받는다고 하는데 이게 맞는 말인지. 3. 대체로 근속연수나 복지가 어떤지. 이렇게 좀 여쭈어보려합니다~~!!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2021.10.29
답변 3
- 백백이당*두산중공업코사장 ∙ 채택률 85%
안녕하세요 멘티님 1.돈은 야근하면 신입7쯤 됩니다. 성과금 빠지면 6됩니다. 2.일본어 n3이상 못하면 신입 으로 안뽑는다 합니다.웨라벨 헬이랍니다.
- wwhocanstopmenow어플라이드머티어리얼즈코부사장 ∙ 채택률 66%
1 거의 그정도 됩니다 2 ot 포함하면 가능합니다 3 5- 되는것 같구요 복지도 괜찮습니다 ! 복포도 주고요~
mohmal예금보험공사코상무 ∙ 채택률 65%안녕하세요 멘티님, 1. 남자 군필기준 3600~3800 사이 맞습니다. 2. 그건 아닙니다. 크레딧잡과 잡플에 그렇게 나와있지 않습니다. 3. 보통 어르신분들은 근속을 오래 가져가시는데, 신입은 보통 5년정도면 남거나/나가거나 둘중 하나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채택 부탁드립니다 :)
함께 읽은 질문
Q. 반도체 사기업 취준 포기하는게 좋을까요?
지금까지 서류 20개 정도 넣었는데 전부 서류탈이네요 중소 중견 대기업 외국계 전부 넣었습니다 앞으로 나올 서류도 다 떨어질 것 같습니다 인서울학교공대/3.7/관련교육및실습3개/아르바이트 경력(반도체관련x)4년 작년 하반기에 졸업했습니다 자소서 첨삭받았는데 서류 1개도 안붙으니깐 점점 자신감이 떨어지네요ㅜ 중소도 떨어지니깐 지금이라도 빨리 다른길로 돌리는게 좋을까요? 조언부탁드립니다
Q. 언더웨어 디자인에 맞춰서
작성한 자기소개인데 좀 더 언더웨어 직무에 맞는 단어를 넣고 싶어 질문드려요 안녕하세요. 00기업 디자이너 직무에 지원한 000입니다. 저는 소재와 디테일을 통해 여성스러운 감성을 표현하는 것에 관심이 많습니다. 자수 스크런치 펀딩 프로젝트에서는 모티브 선정부터 컬러 구성, 원가와 구색을 고려한 상품 기획 전반을 경험했고, 그 결과 인기 펀딩에 선정되었습니다. 이 경험을 통해 디자인은 단순한 미적 표현을 넘어 고객의 선택과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가는 과정임을 배웠습니다. 앞으로는 여성의 라이프스타일과 착용감을 고려하면서도 감도 높은 디자인을 제안하는 언더웨어 디자이너로 성장하겠습니다
Q. 취업 고민
회계쪽으로 진로를 고민하고 있는데 재경관리사 외에 어떤 자격증이 메리트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