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신입 한달차, 이직을 생각하고 있는데 조언 부탁드립니다.

연초에 합격이 결정되어 중견기업에 다니고 있는데 야근도 많고 비전이 없는 것 같아 이직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본래 1년정도 다니고 다음 해 상반기나 올해 하반기를 노려볼 생각이었는데 현재 상반기 공채도 혹하는 기업이 많아 고민입니다. 이력서를 작성할때 한달 다녔다는 사실을 알리고 싶지는 않은데 주소가 변경되다 보니 이 부분을 어떻게 넘어가야 할지 고민입니다.
이미 지방에 방을 잡고 확정일자를 받아놓은 상태인지라 주소가 넘어간 상태인데, 이 상황에서 본가 주소인 인천 주소를 입사지원서에 넣으면 서류는 무조건 탈락일까요?
현재 다니는 회사의 경우 업종도 특이하고 반복되는 일이 주된지라 2년을 다녀도 경력직 이직이 힘들다고 생각합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지원시 신입 / 경력 질문
안녕하세요! 현재 직무와 관련된 경험을 쌓은 후 취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회사 경험이 있지만, 지원하고자 하는 회사 직무와 완전 적합한 경험이 아니어서 저는 경력도 중고신입도 딱히 아니라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현재 지원하려는 회사에서 신입은 졸업증명서만 경력은 경력기술서만 제출하라고 하네요. 이럴경우 저는 이력서에 회사 경력 사항을 작성은 했으니 , 경력기술서도 제출하고 졸업증명서도 함께 제출하면 될까요?

Q. 다스 품질관리
다스 품질관리로 이번에 지원하려고 합니다! 품질관리부서는 여자를 많이 뽑지않는지 궁금합니다! 또한 자기소개서에 품질관리자라고 써야할지 품질 엔지니어라고 써야할지 헷갈려 여쭤봅니다!!

Q. 디스플레이 취업
반도체 산업만 고려하다가, 만약을 대비하여 반도체와 그나마 유사한 디스플레이 쪽을 고려하고 있는데요 때문에 관련 스펙이 하나도 없습니다. 이럴 경우 그냥 반도체에만 지원하는게 좋을지 아니면 자소서를 잘 써서 중견급 정도도 지원해보는게 좋을지 추천 부탁드립니다. 현실적으로 lg 디스플레이 같은 대기업은 불가능할 것 같고 제가 목표로 하면 좋을 기업 또한 추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