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신입 한달차, 이직을 생각하고 있는데 조언 부탁드립니다.

연초에 합격이 결정되어 중견기업에 다니고 있는데 야근도 많고 비전이 없는 것 같아 이직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본래 1년정도 다니고 다음 해 상반기나 올해 하반기를 노려볼 생각이었는데 현재 상반기 공채도 혹하는 기업이 많아 고민입니다. 이력서를 작성할때 한달 다녔다는 사실을 알리고 싶지는 않은데 주소가 변경되다 보니 이 부분을 어떻게 넘어가야 할지 고민입니다.
이미 지방에 방을 잡고 확정일자를 받아놓은 상태인지라 주소가 넘어간 상태인데, 이 상황에서 본가 주소인 인천 주소를 입사지원서에 넣으면 서류는 무조건 탈락일까요?
현재 다니는 회사의 경우 업종도 특이하고 반복되는 일이 주된지라 2년을 다녀도 경력직 이직이 힘들다고 생각합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안전직무 최근이슈
안전 직무와 관련된 이슈를 선정하여 그에 대한 본인의 생각을 기술해야하는데 중대재해처벌법과 스마트팩토리 관련 직무이슈는 이제는 좀 철이지난느낌인데 혹시 최근들어 안전직무 관련된 직무이슈가 또 있을까요???

Q. 한국남부발전
한국남부발전 영어랑 한국사 시험 사라졌나요? 그리고 전기기시,산업안전기사 각각 가산점은 몇 점인가요?

Q. 법학에서 항공운항학과
현재 인서울 법학과 2학년에 재학중인 대학생입니다 근데 진로를 조종사를 꿈꾸고 있습니다 이런 경우 진로를 위해서는 항공운항학과를 보유한 학교 입학 또는 편입/ 공군학사장교로 몇십년을 근무한 후 항공사로 들어가거나 하는 방법밖에 없나요? 다른 방법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