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신한 계열사 (제주은행) 필기 시험 준비 과정 질문드립니다!

이번 주말 제주은행 필기 시험이 있는데, 정보가 많이 부족하여 질문합니다.

전산 직무에 지원하였고,
시험은 1교시 NCS직업기초능력평가 & 디지털 역량평가와 2교시 금융상식평가 두가지를 봅니다.

여기서 디지털 역량 평가라는 것이 CS지식등을 물어보는 전공 시험 종류인지 어떤 종류인지 궁금합니다!

책을 사서 공부한다면 어떤 책을 추천하시나요?

신한 계열사로 신한과 비슷하게 진행되는 것 같은데, 답변 부탁드립니다 !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조각경력에 대해
1년(이직, 직무변경 및 더큰 회사로의 이동) 3개월(경영악화) 6개월(계약만료) 전부 배운건 많았는데 조각경력인경우, 다 적어도 될까요..? 혹은 빼야할까요

Q. 면접질문
1 자기소개, 장단점, 도전/갈등경험 대사만 대본 짜놓고 유동적으로 말하려고 하는데 괜찮을까요? 2 회사 완성차 안에 들어가는 엔진같은 제품이라든지 어떤 안전시스템이 있는지 대략적으로 공부는 해놨는데 더 자세히 하는게 좋을까요? 3 회사에 관심을 어필하려고 최근 동향에 대해 파악해놨는데 이걸 마지막 회사에 대한 궁금한 점 질문때 잘 써먹어도 문제 없을까요? 4 마지막으로 더 준비해야 할 질문들 뭐가 있을까요..? 제가 중소~작은 중견까지만 면접본 경험이 전부라 큰기업은 첨입니다...

Q. 티웨이에어서비스 케이터링 질문!
- 티웨이에어서비스 케이터링 직무는 여성분들도 지원하시는 편인가요?? - 케이터링 업무가 다른 지상직 업무와 스케쥴 근무가 똑같나요? -케이터링 기본 연봉은 어떻게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