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실무경험을 하기 위해 계약직, 인턴, 파견직해야할까요?

25살 여자이고 회계직무 생각하고 있습니다.
지방대, 경제금융, 재경관리사, 전산회계1급, 컴활1급 있고 공기업 사무보조(정부자금지원 서류철 작업, 재무상태표 수기입력)경험이 있습니다.
졸업 후 공백기는 10개월 정도 됐습니다.

공백기도 그렇고 실무경험이 중요한거 같아서 계약직, 인턴, 파견직을 지원해야하는게 맞는지 아님 계속 정규직 지원을 하는게 맞는지 궁금합니다.

인턴은 하게 된다면 좋은거 같은데 계약직이랑 파견직은 괜찮은지 모르겠어요..
계약직과 파견직을 통한 실무경험이 나중에 취업을 할 때 도움이 될지 궁금합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인턴 자소서 초등학교 경험
인턴에 지원하려는데 다양한 경험을 기재하는 항목이 있습니다. 똑같은 항목을 최대 5개까지 작성할 수 있는데 지원동기 및 자기소개 항목과 내용이 겹칠 것 같아서 초6 시절 유학가서 했던 프로젝트를 기재하려는데 너무 옛날 경험은 오히려 독인가요?

Q. 이력서 대외활동에 직무 연관없는 경험, 기재하면 안될까요?
안녕하세요 멘토님등 이공계열 학생입니다 제가 취미로 이것저것 직무랑 크게 상관없는 대회나 활동을 좀 했습니다 영화 동아리 한학기 토론대회 교내 소설쓰기 프로젝트 이런 주로 창작활동했는데 혹시몰라서 그래도 다 교내외 활동란에 썼습니다. 근데 면접만보면 직무나 자소서는 거의 안물으시고 이력서에 이런 특이한 활동에만 질문이 집중되는 경향이 있어요... 쓰면 안되는걸 억지로 쓴 느낌도 듭니다.어떻게 생각하시나요???

Q. 채용검진 간수치 재검
이번에 합격한 회사 채용검진에서 간수치가 높다고 재검이 떴습니다. 제가 헌혈을 일년에 한번씩 꾸준히 하면서 간수치를 확인해왔는데 그동안 항상 정상이었고, 딱 한달 전에 한 다른기업 채용검진에서도 완전 정상이었습니다. 전혀 예상못한 재검사유라 완전 멘붕이네요... 합격 후에 건강챙긴다고 오랜만에 헬스장가서 근력운동한게 원인인것같기도 합니다. 운동한 다음날 검진받았거든요 3일 후에 당장 재검인데 수치가 금방 떨어질까요? 혹시 채용검진 재검 경험 있으신분들이나 주변에 채용검진 탈락 있으셨던 선배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