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소서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안녕하세요 부동산 개발직무 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
저는 먼저 92년생으로 나이가 올해 33살입니다. 27살부터 부동산 중개업(주택 위주)을 하였고, 작년 11월까진 프롭테크스타트업에서 영업관리, 부동산 계약서 검수 등 중개업에 관련 된 업무를 수행했습니다. 지금이라도 부동산 개발 업무에 지원하고 배워나가고 싶은데 사실 나이와 경력 모두 막막합니다. 회사 규모가 어떻든, 연봉이 어떻든 시작만 할 수 있다면 더 바랄게 없습니다. Q. 경력을 쌓기 위해서 방향성(회사, 직무 등)을 어떻게 설정 하면 좋을까요? 더 준비해야 할것들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_ㅠ -학점은행제 경역학 8월 학위 취득 예정자 (부동산 특수 대학원 고려중) -관련 자격증 공인중개사 (투운사 필요하다면 취득 예정) -코멘토 개발직무 과정 신청한 상태 -의사소통 능력과 기본적인 부동산 지식은 가지고 있음 -관련 없지만 영업 능력 있는게 장점
2024.05.13
답변 1
- 신신뢰의마부두산에너빌리티코사장 ∙ 채택률 91%
안녕하세요 멘티님, 높은 학점,투운사, AFPK 같은 금융자격증,공인중개사, 높은 토익 성적등 을 가지고 한국 자산신탁,KB부동산 신탁,코리아 신탁등 도전해 보실수 있겠습니다.
댓글 1
쿠쿠도신이치작성자2024.05.14
답변 감사합니다ㅠㅠ학벌이 좋지않고 학점도 높지 않아서요 오래 놀수는 없는데..빠르게 준비할 수 있는 부분이 있을까요?시행 시공 다 좋습니다
함께 읽은 질문
Q. 면접 희망 직무
1차 면접에서 A 직무하고 싶다고 했는데 면접관님이 우리는 B직무를 더 많이 한다고 말하셨습니다.. 그래서 2차 면접에서는 희망 직무 물어보면 B라고 하려는데 그럼 안 좋게 볼까요…?ㅠㅠ
Q. 제약 QC,QA 직무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바이오 QA,QC직무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입니다. 이번달까지 자격증을 따다가, 이 이상 자격증 취득에 의미가 있나 생각이 들어, 현재 저의 정량스펙에 부족한 점에 대해 여쭙고자 합니다. -화공생명공학 26년 8월 졸예 -건동홍숙 3.76/4.5 (전공 3.65) -토익스피킹 AL(160) -위험물산업기사,화학분석기사,산업안전기사 -kist인턴 4개월(GC-MS,Uv-vis) -GMP온라인교육 1회, HPLC실습 1회 현재는 1.토익(930목표) 2.sigma6 GB 3.컴활 2급 취득 4.품질경영기사 취득 을 진행하려 하는데,6월까지 계속해서 집중해야할 지, 지금부터 자소서, gsat 내지 면접 등에 시간을 할애해야할지 여쭙습니다. 물론 다 하면 좋겠지만 시간이 부적하다보니 제게 정말 필요란 것들만 우선적으로 진행하고자, 현직자님들의 조언이 절실합니다.부탁드립니다.
Q. 스펙 평가
안녕하세요, 박사 수료 후 관련 분야로 활동중 여러 진로를 고민을 하고있어 스펙 평가 부탁드립니다. 학력 사항: - 학부: 충청권(4.5/3.98) - 박사(수료): 서성한 (4.5/4.2) - 어학: X - 자격증: X - 인턴: X 활동 사항: - 논문: 국내 6건, 해외 SCI 2건( 1저자: 1건, 2저자: 1건) - 연구분야: 메모리 및 AI 하드웨어 설계 - 참여 연구과제: 삼성전자 5건, 산업통상자원부 4건 - 특허 등록: 한국 8건, 미국 1건 - 수상: AI 분야 중앙행정기관 1건 - 대외 활동: * AI분야 스타트업 창업 1년차: 중앙행정기관 1부, 산하기관 1개 기관 및 민간 사업자 1개소 AI분야 개발한 서비스 도입 예정 * 중앙행정기관 TF AI 분야 전문위원 참여중 나이가 적지않기도 하고, 박사 수료까지만 하여 경력으로도 입사하기가 힘들것같아 위 활동사항으로 어느 정도까지 지원이 가능할지 궁금합니다.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