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안녕하세요 직무 및 도전 고민

안녕하세요 위 제목과 같이 고민 중에 있습니다.
현재 스펙은
1. 나이 : 올해 28
2. 학교: 충남권 지방 사립
3. 학과 : 전자공학과
3. 학점: 3.42/4.5
4. 자격증 : 전기기사, 소방설비기사(전기), 건축설비기사
5. 어학: 토익스피킹 lv6(130)
6. 인턴경험: 공기업 체험형 인턴 1회
7. 활동 : 학부생연구원활동 1년 ( 활동내용 : ess 관련 모의논문 작성), 경제교육봉사활동, 건설안전교육 30퍼수료 , 특허 출원 2건 (등록은 경제적인이유로 x)

우선 공기업에 도전하고있는 취업준비생 입니다. 2020년도 실패를 맛보았고, 공기업 미련이 남아서인지.. 이번 상반기까지만 도전해볼까.. 아님 그냥 사기업에 취업을 진행할까 고민중에 있습니다.

현재 중견 1군건설사 서류는 합격한 상태이나.. 공기업 미련때문인지.. 면접에 가야하나 말아야하나도 고민중입니다.

그리고 만약 사기업에 도전시, 직무방향을 건설말고도 다른방향으로 해보고싶은데 전기직무로 어떠한 직무로 갈수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대기업 경력직 오퍼레터 언제쯤 올까요..
저번주 길었던 경력 면접 합격후 주말에 처우협의 필요서류와 희망연봉을 전달했습니다. 면접합격 연락은 면접 다음날 바로 회신이 왔어요. 바로 주말에 건강검진도 받았구요. 오퍼레터는 보낸지 이틀째인데 소식이 없네요.. 혹시 이 과정에서 채용취소가 되기도 하나요??

Q. 대기업 계약직 3개월 이력서에 기입할까요?
현대 대기업 계약직으로 3개월째 다니고 있으면서 이직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계약직 업무가 제가 지원하고자하는 회사의 업무랑 유사한 점이 있는데 이를 이력서에 써도될까요?

Q. 로보틱스 제어 직무 관련 질문입니다
로보틱스 동역학 기반 다관절 로봇 제어에 관심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로봇 제어 직무가 로봇 TCP 경로(알고리즘)에 중점을 두는지 아니면 모터로 관절을 움직이는 것에 중점을 두는지 궁굼합니다. 제어 직무에서 기계공학부의 비율도 궁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