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안드로이드 개발자로 구직할 역량이 되는지 평가받고 싶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저는 현재 안드로이드개발로 구직중입니다.
서울권에 있는 중소기업을 위주로 찾고 있습니다.
사정이 생겨서 빠르게 구직하는 중인데, 현재 제가 가진 포트폴리오로 충분한지 궁금합니다.

이정도면 2년경력으로 내새워도 되는지 아니면 신입으로 다시 구해야하는지도 궁금합니다.
충분하지 못한다고 가정했을때,
서류 통과 확률을 높이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더 필요한 기술적 역량을 어떤걸 갖춰야 유리한지도 알고 싶습니다.

제 포트폴리오는 다른사람들에게 평가를 받아본적이 없기 때문에 많이 미흡할수도 있습니다.
멘토링 해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포트폴리오 사이트 : overman625@cafe24.com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안녕하세요 해석엔지니어와 기구설계 사이에서 고민중입니다.
현재 기계공학과 졸업유예를 한 상태로 구조해석엔지니어를 목표로하나 최소 석사학위 또는 경력 2년을 요구하는 기업이 대부분을 차지하여 고민이 되어 몇가지 질문을 드리고 싶습니다. 1. 기구설계로 취업하여 경력을 쌓고 해석직무로 이직하는 것이 가능한가요 2. 1의 경우가 성공했을 때 석사학위를 가지지 못한 것에 대해 불이익이 큰가요 3. 요즘 mesh-free나 ai도입으로 단순한 해석이 쉽게 가능해지고 있다는 얘기를 들어 걱정이 되는데 해석분야의 엔지니어로서의 전망과 워라밸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작성하면서도 생각이 잘 정리되지않아 두서없이 작성하여 죄송합니다. 이 외에도 다른 조언을 해주실 수 있다면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Q. 최종면접은 2지망 지원한 곳으로 보라고 하네요...
최종면접을 앞두고 있는 취준생입니다. 회사 규모가 있는 중견기업에 지원했고 1지망 2지망 모두 다른 계열사에 지원했습니다. 직무는 같습니다. 1차 면접은 제가 지원한 1지망 계열사에 보았고 최종면접은 2지망 한 계열사에서 보라고 합니다. 자소서를 1지망 기준으로 적었는데 최종 임원 면접가서 혹시 불이익이나 공격을 받을 까요..? 너무 걱정됩니다...

Q. 인사 직무 질문드립니다!
인사 직무에서 성과,보상,급여 관리 직무를 하기 위해서 꼭 습득해야 하는 지식/스킬/태도가 무엇이 있을지 질문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