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어학 보강 후 재도전 질문

현재 스펙은 다음과 같습니다.

충북대 소비자학과 3.70
현기차 1차벤더 중견 기획팀 5개월 근무 (퇴사 예정)
한화리조트 경영기획 직무 3개월 전환형 인턴 (업계폐장 사유 마감)
NH농협은행 체험형 인턴 1개월 수료
토익 스피킹 IM3 130점
전국 단위 기획 금융 공모전 대상
충북 단위 기획 ucc 공모전 대상
대내 위기관리 경진대회 장려상
KT&G 상상발룬티어 기획부 6개월 수료
중부메일 라이프솔루션 기자단 3개월 수료
과학생회 문화기획부 1년 임기
한국경제신문 이코노믹 리더&리더 2개월 수료
DB문화재단 기업경영 체험스쿨 수료
고용노동부 체험 실무현장 기획편 수료
금융사관학교 국제경제과정 수료
컴퓨터활용능력 1급
한국사능력검정시험 1급

이게 현재 스펙입니다..
너무나 못버틸 환경에 있어 현재 재직중인 회사를 5~6개월 만에 퇴사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어학을 보강해서 오픽 IH 이상을 취득하고서 대기업 재도전을 해보려는데 기획직무로 뚫을 수 있을까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면접에서 지금까지의 취업활동을 묻는다면 뭐라 답변해야되나요?
반도체 교육을 신청해서 면접을 보러가야되는데 지금까지의 취업활동에 대해서 질문이 있었다고 들었는데요. 취업활동이 입사지원 했던것을 말해야되는건가요? 아니면 제가 지금까지 취업을 위해 공정실습 하고 강의를 들었다. 이런걸 말하는게 맞을까요?

Q. 퇴사 후 재취업
안녕하세요 현재 선박용 도료를 만드는 회사에 취직한 신입 사원입니다. 헌데, 취업 전에 생각하던 업무와 너무 상이하여 입사 1달만에 퇴사를 고민중입니다. 현재 업무는 조선소에 들어가서 선박의 도장이 잘 되어있는지 체크하는 도장 감리 업무입니다. 선박 도장 감리 업무이다 보니까 근무 환경이 너무 열악합니다. (현장100%) 그래서 2가지를 고민하고 있습니다. 1. 퇴사 후 하반기 준비 + 취업 안되면 석사.. 2. 버텨서 중고신입 or 경력직으로 기술영업 이직 현재 스펙은 지거국 화학과 (편입) 전공 3.82 학부연구생1년, 6시그마, mos master, 운전면허, 오픽IH, jlpt N3 정도 있습니다. 어떡하면 좋을지 선배님들의 의견 부탁 드립니다....

Q. 운용지원인력 지원 관련
금투협에서 실시하는 24년 운용지원인력 과정에 질문이 있습니다! 저는 지금 프론트, 운용역, IB 등을 강력하게 희망하고 있습니다. 근데 과연 해당 과정을 수강하는 것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까요?? 그렇다면 자기소개서나 면접시에 프론트를 가고 싶음을 어필해도 되는 것일까요?? 아니면 백오피스를 희망한다고 하는 것이 유리할까요?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