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산업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외국계 기업에 대해 궁금한게 있습니다.

채용 과정에서 상대적으로 중요시 되는 자격증 같은게 있는지,
회사 안에서도 직원들 영어 능력 향상을 위해 지원하는 교육 혜택이나 지원 같은게 있는지 궁금합니다.

답변 5
코멘토 AI봇
powered by OpenAI

외국계 기업마다 채용 과정과 혜택이 다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채용 과정에서 중요하게 여겨지는 자격증은 기업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기업이 중요하게 여기는 자격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토익, 토플 등 외국어 시험 자격증
2. 기업관리 및 마케팅 관련 자격증
3. 전문 분야 관련 자격증
4. 컴퓨터 관련 자격증

또한, 외국계 기업들은 직원들 영어 능력 향상을 위해 다양한 교육 혜택과 지원을 제공합니다. 이는 영어 수업, 영어 회화 수업, 영어 기록 쓰기 수업 등 다양한 강의를 제공하거나, 영어 관련 서적이나 자료를 직원들에게 제공하는 것입니다. 또한, 외국계 기업들은 직원들이 영어를 능숙하게 다룰 수 있도록 외국인 직원들과 같이 모여서 영어로 대화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합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었나요?

채택
신뢰의마부
코사장 ∙ 채택률 91%

안녕하세요 멘티님,

외국계는 거의 영어는 기본이라 보고 뽑습니다.그리고 발표도 영어로 시키기에 그런 복지 자체의 지원이 매우드물고 살아남기위해 따로 공부하는걸 본적이 많습니다.


니꿈은뭐니
코사장 ∙ 채택률 84%

외국계는 사실상 본사와 협업이 일과라 외국어능력은 필수중 필수죠. 따라서 영어는 기본에 일정수준 이상으로 제2외국어 능력을 갖추고 계시다면 금상첨화입니다. 외국어능력 향상을 위한 제도적 지원도 기본적인 복지중 하나입니다.


인생은원래쓰다
코이사 ∙ 채택률 78%

안녕하세요 딱 100문제로 끝내는 면접바이블 저자입니다.

외국계이더라도 주요 플레이 지역이 한국이면 영어를 1도 안쓸 수도 있습니다
또한 정말 외국어 중요한 포지션이면 아예 외국대학 출신 분들로 채우시거나 면접부터 영어 말하기 테스트를 반드시 할것입니다 그러니 너무 걱정하지마시구요

영어 능력 향상을 위한 사내 역량강화프로그램이나 자격증 취득비용 지원같은 복지는
외국계 기업마다 케바케라 따로 말씀드리기가 어렵네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핫뜨거뜨꺼
코부장 ∙ 채택률 62%

직무 관련 자격증 외엔 중요시 되는 자격증은 없습니다. 저희 회사의 경우엔 사내에서 특정 영어프로그램에 대해선 100%지원하고, 외부학원을 수강할 경우에도 지원하나 이경우엔 영어 성적이 향상 되었음을 증빙하는 서류를 제출해야합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