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운임관리

보통 선사에서 운임관리는 어떤 일을 하나요?
실제로 해상운임 또는 계약운임 등 정해져있는걸 관리하는건가요? 직접 운임도 정하고 관리하는건가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4학년 2학기 취준생 졸업유예 고민입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4학년 2학기 막바지를 달리고 있는 기계공학과 학생입니다. 일단 저는 학점은 4점대고 일반기계기사, 산업안전기사, 토익770, 한능검1급, 컴활2급 가지고있습니다 현재는 오픽과 컴활1급 준비중입니다. 제 스펙이 요즘 취업 시장에서는 잘 먹히지 않는다고 들었습니다. 게다가 제가 직무 관련 경험이나 교육 이수 등과 같은 대외 활동을 거의 하지 않아 사기업에서는 경쟁력이 많이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졸업을 유예하고 6~12개월 정도 공기업 준비or스펙업을 하느냐 아니면 취업 가능한 선에서 취업한 후 이직 준비를 하느냐 고민입니다.. 후자의 경우 내년 상반기에 취업이 확실하게 되는 것도 아니기에 공백이 생길까 두렵기도 합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Q. 중고신입 관련질문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졸업하고 운이 좋게 취업이 되어서 한 자동차부품 중견회사에 취직하게 되었습니다. 연구개발직으로 부품 설계를 하게 되었는데요. 연봉은 적지만 1년정도 경험을 쌓고, 중고신입을 준비하려합니다. 중고신입으로 더 큰 중견 또는 대기업 or 계열사 등을 노리고 있는데요. 1. 회사 다니면서 뭘 준비해야할까요? 2. 1년의 경험이 중고신입으로의 메리트가 있을까요?

Q. 반도체 CS직무 관련해서 질문 드립니다.
반도체 장비회사 cs엔지니어를 준비하고있는 전기공학과 학생입니다. 1. cs엔지니어가 하는 업무에 대해 자세히 알고싶습니다. 2. cs엔지니어를 하기 위해 필수적인 역량이 어떤게 있을까요? 3. 위 역량을 키우는데 도움이 되는 강의, 교육, 유튜브 등 어떤것이든 추천해주실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