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턴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유피케미칼 인턴 면접을 앞두고 있습니다. 현직자 분께 직무에 대한 부가설명을 듣고싶습니다.

직무: 연구개발,설계
상세직무: 생산관리, 공정관리, 품질관리
상세업무내용: 소재합성/물성평가/전구체 합성/공정개발

합성하고 개발해내는 일은 석사출신들께서 할 것 같은데, 인턴도 연구과정에 참여를 하게 되는 걸까요?
생산,공정,품질 관리 직무가 하는 일에 대한 설명 부탁드립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취업 중개 사이트를 통해서 지원할 때
경력자들분들은 자기소개서도 추가해서 제출하시나요? 아님 경력기술서나 포트폴리오만 제출하시나요? 만약 자기소개서도 쓰시면 지원동기/입사후포부/장점/성장과정(선택) 이렇게 쓰겠지요?

Q. 사양관리 직무 JD 관련 질문드립니다
자동차 모듈을 생산하는 공장이고 직무 설명은 사양관리(BOM, ALC, EO) 및 시스템 업무(ERP/PLM/MES) 라고 나와있습니다 EO는 부품 및 제품 사양에 대한 신규 발행 또는 제품 변경시 기술 사양 통보서 작성 BOM은 신규 제품 데이터 작성 및 등록 그리고 ALC는 "작업/생산 시스템 설정 및 정합성 관리" 라고 들었는데 맞는건지 무슨 의미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전반적으로 새로운 부품입고나 부품 설계 변경에 따른 BOM 관리, 기술문서 작성등을 ERP, MES, PLM 같은 전산 시스템에 등록하고 처리하는 업무라고 이해하면 될까요?

Q. 공대 대학원 지도교수님 또는 선배를 잘만나면 1:1 개인지도를 받을수 있나요?
수도권,지방권 공대 대학원 상관없이 일단 지도교수님 또는 선배를 잘 만나기만 하면 1:1 개인지도를 받을수 있나요? 아님 어느 공대 대학원이든 1:1 개인지도 같은건 없고 무조건 자기 스스로 공부해야만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