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의료기기 QA에서 배터리 or 반도체 품질 이직가능한지..

안녕하세요. 의료기기 제조업체 RA/QA업무로 2년 재직중입니다. 전공도 의공학입니다.
에너지솔루션(배터리)또는 삼성 SDI(반도체) 품질 쪽으로 지원하고싶은데 가능할까요..!?
경력으로 인정되지않아도 상관없습니다.
중고신입으로 지원할 생각입니다!

또한 제 상황에서 품질경영기사는 취득하는게 좋을까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온세미컨덕터 패키지 개발 엔지니어에 대하여
온세미 패키지 개발엔지니어는 정확히 무슨일을 히는건가요?? 모집공고에 써져있는 내용은 정확히 이해가 안되고 유튜브에 올라온 영상을 보면 생산전까지 모든일을 맡는다고 나와있고 뒤에 자세하게나오지는 않더라고요 온세미에서 패키지 개발 엔지니어로 일하고 계시는 현직자분의 답변이 너무 궁금합니다!!

Q. AEM 수전해 시 산업에서도 MEA 사용하나요?
AEM 수전해에 관심이 있는 석사 취준생입니다. 문헌들에 보면 AEM 수전해시 GDE기반 MEA를 사용하는 것 같은데 산업에서도 마찬가지인가요? 그리고 GDE를 사용하는 이유를 알 수 있을까요? Fuel cell에서는 GDE를 써야하지만 수전해에서 쓰는 이유를 잘 모르겠네요 아시는 분 있으실까요?

Q. 실험 추천해주세요
학부 시절 실험 과목을 3개 들었습니다. 이 중 QC 자기소개서에 직무역량으로 쓰면 좋을만한 실험을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크로마토그래피 실험(액체) : 잉크 번짐 실험 2. 구강세균 및 토양세균 배양 실험 3. 그람 염색법 실험 3. pH미터 실험 4. 디스크 확산법 실험 5. 분광광도계를 이용한 미생물 성장곡선 그리기 실험 6. DNA 전기영동 실험 7. competent 세포를 이용한 형질전환 실험 8 SDS-PAGE 이용한 단백질 분리 실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