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산업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이래AMS 경쟁사가 어떻게 되나요?

이래에이엠에스(자동차업계) - 하프샤프트를 주제품으로 합니다.
경쟁사를 어떻게 파악해야하는지 감이 안잡히네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어디로 가는게 맞을까요?
나이는 20대 중반 인서울 법학과 , 토익 900, 학점 4.0외에 별다른 스펙이나 직무경험 없습니다. 우선 최종적으로 원하는 직무는 준법/컴플라이언스입니다. 이때 첫 시작을 어디서 하는 것이 미래 경력 및 연봉 쌓기에 좋을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1. 유명 대기업 채권관리팀 자체계약직 2년 (정규직 검토라 쓰여 있으나 거의 없을듯) 2. 유명 대기업 컴플라이언스 자체계약직 1년 ( 정규직 웬만하면 된다는 말 반, 아니다 반) 3. 대기업이나 처음듣는 곳 법무팀 공채 정규직 연봉은 1이 가장 높고, 2/3은 정확히는 모르지만 1에 비해 낮습니다. 멘토님들의 고견 부탁드리겠습니다 !

Q. 직무 역량 PT 질문
안녕하세요, PT 면접을 위해서 미리 직무 관련 타인과 구별되는 자신만의 강점과 근거 ppt를 완성해야 하는데 PT 면접은 처음이라서요. 1장으로 구성하려면 어떤 내용을 넣는게 좋을까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Q. 거듭된 대기업 서류탈락, 면접 탈락...
대기업의 문이 너무 높습니다... 저는 대기업에 갈 유형의 인재가 아닌건지 모르겠어요 저는 현재 중견기업만 계속 다니고 있는데 이게 길어지면 그냥 평생 중견 및 중소에서 인생 끝날까봐... 좀 걱정됩니다 대기업 면접에서 계속 탈락하는 이유가 뭘지 서류도 수도 없이 많이 떨어졌지만 어찌저찌 면접 가도 꼭 최종에서 좌절하거나 중간 탈락하거나 그렇습니다.. 나이도 이제 30 중반인데... 걱정됩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