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인턴 vs 짧은 정규직 후 중고 신입
안녕하세요 마케팅 대행사로 취업을 준비하는 대학생입니다. 내년 상반기에 연봉 2800을 주는 대행사에 합격을 한 상태인데요, 연봉 3200의 대행사는 1차 면접을 마친 상태(2차까지 있습니다.)입니다. 그런데 연봉 2800의 회사에서 내일까지 입사 여부를 결정하라고 연락이 와서 문의를 드립니다.
1. 입사를 결정하고 다른 회사를 가도 괜찮나요? 근로계약서는 입사일인 1/2에 작성할 예정입니다.
2. 만약 3200의 회사가 떨어진다면, 2800의 회사에 가서 3개월정도 일을 하다가 내년 상반기 중고신입을 노려도 괜찮을까요? 너무 짧은 기간이라 인턴과 비슷한 기간이어도 금방 퇴사하는 것 때문에 단점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3. 차라리 내년 1-3월 인턴을 지속적으로 지원해서 인턴을 하고 상반기 신입을 노리는게 나을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Q. AI 역량검사 (신역검, 잡다) 질문드립니다!
혹시 그 게임 문항들(도형 회전, 마법약 만들기, 고양이 술래잡기 등)을 풀 때도 카메라 녹화가 진행되는지 궁금합니다!
Q. DN솔루션즈 기계설계와 선행기술
안녕하세요 이번에 DN 솔루션즈에 지원하려고 합니다.
저는 기계공학과이고 학사입니다.
우선 기계설계는 근무지가 서울/창원인데 찾아보니 대부분 창원으로 간다고 하는데 서울에서 기계설계는 동일한 업무를 하는건가요? 지원시에 희망근무지 선택에 따라 근무지만 다른건지 궁금합니다.
두 직무 모두 우대사항이나 직무 설명 관련해서 어필할 내용은 있는데 사실 선행기술쪽이 더 끌리긴 합니다. 근데 선행기술은 대부분 석사 이상이 많이 가시나요...? 두 직무 중에 학사 비율이 많은 곳은 기계설계인지 궁금하기도 해서 어디 지원했을 때 학사입장에서 지원하기 알맞은지 궁금해서 글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