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턴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인턴 1분 자기소개 봐주실 분 계실까요?

은행 체험형 인턴 디지털 직무에 지원하였습니다.
아래는 면접 시 1분 자기소개인데 어떤식으로 고치면 좋을까요?


반갑습니다 디지털 직무에 지원한 ㅇㅇㅇ입니다.
저는 현재에 안주하면 도태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계속해서 배우는 삶을 살고 있습니다.
학교에서 배우지 않은 언어로 직접 학습해가며 졸업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성했습니다.
코틀린 언어는 함수형 프로그래밍이기 때문에 간결해 개발자들 사이에서 점유율이 점점 높아지고 있어서 호기심이 생겼고 처음부터 끝까지 공부하고 직접 검색하여 개발하다보니 실제 개발시에 필요한 스킬들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배움의 열정으로 AI 등의 신기술을 적용하여 금융 디지털의 미래에 이바지하고 있는 ㅇㅇㅇ에서 금융 it 개발자로서 배우고 성장하고 싶습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안녕하세요 28살 무경력 신입인데 파견 계약직을 해도 될까요?
28살 남자입니다. 여태 취업이 잘되지 않아 굉장히 고민이 많던 차에, 파견 계약직 제안이 오게 되었습니다. 일본계 전기회사이며 직무는 PM 보조로 제가 원하는 반도체 공정 직무와 거리가 있습니다. 생활비 버는용으로라도 한번 해볼까 생각중인데 나쁘지않은 선택일까요?

Q. 인턴 4대보험 미가입 경력증명서
신입 계약직으로 회사에 입사하게 되었습니다. 경력증명서와 건강보험득실확인서 두장을 제출해야하는데 경력증명서는 있으나 4대보험이 미가입이 되어있어서요. 이런경우 문제가 될까요?

Q. 팀워크 관련 경험 소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 우리 팀은 CFET의 구조 모델링과 전기적 특성 분석 두 가지 핵심 작업을 정의했습니다. 이 중에서 구조 모델링은 전체 프로세스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이었습니다. 따라서 저는 구조 모델링을 빠르게 진행하며, 동료는 그 동안 필요한 전기적 특성 분석에 필요한 코드를 메뉴얼을 통해 학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구조 모델링 작업이 완료된 후, 동료는 구조 모델링에 기반하여 전기적 특성을 분석하는 코드를 추가하였습니다. 이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어려움이나 문제는 팀원들과 정기적으로 소통하며 해결해 나갔습니다. 서로의 전문 지식을 적절히 결합하고 협력하여, 우리는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이거 소재 괜찮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