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산업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일성신약 초봉 및 회사 평가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일성신약 초봉 및 회사 평가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플렉시블 디스플레이 개발 직무 주요 업무
직무 분석 경진 대회에서 필요한 내용입니다. 플렉시블 디스플레이 개발 직무의 주요 업무 세가지 정도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Q. 플랜트 사업관리 프로젝트 매니저
플랜트 업계 사업관리 직무에서 프로젝트 매니저(PM)는 경력 15년 정도 있어야 한다고 들었습니다. 그러면 PM 이전에는 프로젝트 리더(PL), 그 이전에는 프로젝트 엔지니어(PE)가 있는 걸까요? 또 각 위치마다 일반적으로 몇년은 경력을 쌓아야 하나요? 답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Q. 졸업 후 싸피 준비
안녕하세요. 곧 졸업을 앞둔 컴공과 4학년입니다. 스타트업에서 개발자로 있으면서 백엔드로 Express를 접하였고 (경력에 기록할 만한 수준은 아닙니다 ㅜ..) 최근 백엔드로 스프링을 사용하는 기업을 희망하여 스프링 공부를 하면서 이번 싸피에 지원했지만, 좋은 결과를 얻지 못했습니다. 다음 싸피 기수 지원을 희망하지만 내년 상반기까지 준비하는 기간의 공백이 생기기 때문에 이를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고민하고 있습니다. 상반기의 공백기가 크므로 이 시기에 맞는 부트캠프, 국비 수강 또는 독학으로 취업 준비를 하여 취업할 것인지 아니면 싸피와 백엔드 공부와 프로젝트를 하며 24년 상반기 싸피를 지원할 것인가 그리고 6개월간의 공백기를 차후 취업할 때 어떻게 대처(설명)해야 할 것인지에 대해 멘토님들의 혜안과 조언 부탁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