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산업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입사하게 된다면 어디가 좋을까요?

비즈테크아이(채용형인턴십) - 스마트팩토리 분야
이지로보틱스(정규직) - 디지털메뉴팩쳐링사업부

입사를 하게 된다면 어느 회사가 더 좋을까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요런거 포트폴리오로 만들면 취직할 때 긍정적으로 작용할까요?
안녕하세요 대학교 4학년 비전공자인데 취업을 고려 중인 여러 분야 중 웹개발 쪽도 있습니다. 팀프로젝트를 찾아보던 중 스파르타코딩클럽에서 이번에 모집 중인 챌린지를 보게됐는데요 이런 스터디(?)에서 만든 포트폴리오도 취직할 때 긍정적인 영향을 줄 지 궁금합니다. 긍정적이라면 어느 정도로 생각하실지도 궁금해요! 현직에 계신 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스터디 링크: https://jgyk-spartacodingclub.oopy.io/

Q. 콘텐츠 마케팅 직무에서 부트캠프
영상에서 콘텐츠 마케팅으로 직무 변경을 했습니다. 지금 콘텐츠 쪽으로 인턴 경험은 약 2회 정도 있는데 마케팅 쪽으로 경험이 거의 없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제가 지금 가지고 있는 스펙을 가지고 마케팅 쪽으로 인턴 지원을 해보고 있는데요 (신입도 뜨면 넣고 싶은데, 지금 시기에 많이 뜨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콘텐츠 마케팅 직무 쪽에서 부트캠프를 하는 것이 의미가 있는지, 회사 입장에서 봤을 때 플러스 요인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또한 실제로 수강해보신 분들이 있다면 어떠셨는지 후기 여쭙고싶습니다 ! (후기가 생각보다 많이 나오지는 않더라구요 ㅠㅠ) 감사합니다 !

Q. 자동차 전장부품 sw 임베디드 개발자 직무
자동차 전장 부품 sw 임베디드 제어 개발자 직무 2차 면접을 앞두고 있습니다. 입사 후의 꿈이나 포부 등을 물어보시면 연차 별로 설명을 드리고 싶습니다. led 모듈 제어기를 만드는 건 알고 있는데 어떤 역량이 필요하고 제가 무엇을 설계하겠다고 말씀드려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atmega128로 c++언어 사용해서 불량,크기 분류하는 자동화 공정 졸업 작품 정도 만들어본 경험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