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소서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자소서 중에서 도전경험과 팀활동 질문으로 고민중입니다.

사실 팀활동 질문에는 이미 캡스톤디자인 내용으로 그 과정과 결과를 자세하게 적었습니다. 문제는 아무리 생각해도 따오르지 않는 도전경험입니다.

지금 팀활동 내용을 도전경험으로 옮겨 적고 팀활동에는 전공강의 팀플 중에 있었던 갈등,극복 위주로 적어볼까 하는데 어떨까요? 두 질문 중에 무엇이 더 중요할까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부끄럽지만 여쭤봅니다.
안녕하십니까 저는 울산대학교에서 졸업한 28살 남자 입니다. 핵심만을 말하면 현재 저의 스펙은 울산대학교 IT융합학과 졸업 ( 학점 2.68/4.5) / 자격증 : 전기기사, 전기공사기사, 건축목공기능사, 한국사1급, 운전면허 / 어학 : 토익스피킹 IH / 경험 : 없음 이렇게 됩니다. 학과 전공이 저와 맞지 않아서 자격증을 통해서 전공을 옮긴 상태입니다. 현재 스펙이 취업 시장에서 ( 사기업기준으로 ) 어느 정도인지 객관적인 평 듣고싶습니다. 그리고 부끄럽지만 중견기업을 넘어서 대기업도 지원하고싶은데 가능성이 있을지 혹시 다른 경험이나 스펙이 필요하다면 어떻게 하면 좋을지 현직자 선배님들의 개인적인 평 부탁드립니다.

Q. 식품기업 영업관리 직무 준비 관련 조언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식품기업의 영업관리 직무에 관심이 있어 몇 가지 질문을 드리고자 합니다. Q1. 스펙과 공백기에 대한 고민 - 저는 현재 제 스펙이 부족하다고 느껴 휴학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공백기가 취업 준비에 있어 불리하게 작용한 부분이 있을지 궁금합니다. 만약 공백기가 있다면, 어떻게 극복해야할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Q2. 대기업과 중소기업 취업에 대한 고민 - 대기업 취업을 목표로 준비 중인데, 만약 대기업 취업에 실패하고 중소기업에만 합격하게 되는 상황이 온다면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입니다. 중소기업에서 경력을 쌓는 것이 좋을까요? 아니면 공백기가 생기더라도 대기업 취업을 계속 준비하는 것이 더 나을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Q3. 어학 성적에 대한 고민 - 현재 저는 토익 성적이 없습니다. 토익 스피킹 IH 등급만으로도 경쟁력이 있을지 궁금합니다.

Q. 자유형식 자소서라면 각 질문당 몇자정도가
적당한가요? 한 질문당 500~800자 사이라면 적당할까요? 500자는 너무 적은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