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소서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자소서 중에서 도전경험과 팀활동 질문으로 고민중입니다.

사실 팀활동 질문에는 이미 캡스톤디자인 내용으로 그 과정과 결과를 자세하게 적었습니다. 문제는 아무리 생각해도 따오르지 않는 도전경험입니다.

지금 팀활동 내용을 도전경험으로 옮겨 적고 팀활동에는 전공강의 팀플 중에 있었던 갈등,극복 위주로 적어볼까 하는데 어떨까요? 두 질문 중에 무엇이 더 중요할까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CJ제일제당 bio sensory 직무
안녕하세요. CJ제일제당 bio부문 sensory 직무에 관련하여 알고 싶어 질문 올립니다. 제 서칭능력으로는 충분한 정보를 얻기 힘든 것 같습니다. 혹시 현직자 선생님들이나 관련 직종에 종사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정보를 얻고 싶습니다. 대략적으로 어떤 업무를 하게되는지 궁금합니다. 바쁘신데 시간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Q. 낮은 학점 복구 vs 공기업 준비 고민
인하 • 아주 대 중 하나의 공대에 다니고있고 공대+소웨 복전중입니다. 공모전 2개 수상 , 웹개발플젝 2개, 동아리2개(발명,기타합주), 토익 810, 한국사1급 , 한국어자격증 +3 , 정보처리기사, 어학연수2번(미국워싱턴대) 등 다양한 활동을 했으나, 인턴 경험이 없고 학점은 올해 졸업한다면, 2.8-9로 졸업 할것 같습니다. 편입생이라 학교 전공이 어려웠고 , 편입으로 3학년으로 진학했어도 복전과 어학연수로 인해 올해졸업한다면 편입 후 대학을 5년다니고 졸업하는 겁니다 😭 제 학점이 3.0까지 조금 모자라다보니 졸업을 늦추고 내년 상반기(8월)까지는 풀학점으로(학교공부만매진) 다니면서 학점 3.0은 맞추고 인턴 2-4개월이라도 하고 it취업시장에 들어갈지, 학교 오래다닌 현실을 인지하고 올해 졸업하는 방향으로 2학기부터 바로 학점 버리고 졸업요건 6학점만 따고 공기업 ncs 준비바로들어갈지 고민입니다. 편입해서 좋은 학교온게 공기업준비하면 아쉽기도해사 고민입니다

Q. 면접때 목발에 보조기를 차는게 나을까요?
아킬레스건 파열로 인해 수술하고 현재 보조기 차고 생활하고 있습니다. 다 낫기 전에 면접을 보게 될텐데 보조기만 차는게 나을까요? 보조기에 목발을 차는게 나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