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전기공학과 나와서 전기설비쪽으로 취업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지금 스펙은 전기기사, 전기소방기사, 소방설비기사(전기), 컴활1급, 토익스피킹6을 보유하고 있는데 직무부트캠프로 스펙을 쌓아볼까 생각중입니다. https://comento.kr/edu/learn/%EA%B1%B4%EC%84%A4%EA%B8%B0%EA%B3%84%EA%B8%B0%EC%88%A0/%EC%A0%84%EA%B8%B0-G655 https://comento.kr/edu/learn/%EA%B1%B4%EC%84%A4%EA%B8%B0%EA%B3%84%EA%B8%B0%EC%88%A0/%EC%A0%84%EA%B8%B0-G485?closed 2개의 직무부트캠프가 도움이 될까요?
2022.12.07
답변 1
삼성전자현직삼성전자코이사 ∙ 채택률 76%안녕하세요 직무 부트 캠프를 듣는다고 취업에 직접적인 도움이 되지 못합니다. 다만, 멘티님이 가고싶은 직무에 대한 정보와 이해도가 없다면 돈을 써서 직무에 대한 공부와 분석할 시간을 벌 수 있는 정도라고 생각합니다
함께 읽은 질문
Q. 전공관련 학사취업 할 때 전공과목 성적의 중요성
전공관련 학사취업 할 때 3-2에 들은 전공과목 성적 하나가 C+이라면 치명적인가요? 재수강 하려면 초과학기 들어야 하는 상황이라서요...
Q. SK하이닉스 Utility gas, chemical, 수처리 A!SK 직무 질문
‘SK하이닉스 Utility gas, chemical, 수처리‘ 직무에 대해 A!SK 면접 시 어떤 직무 질문이 나올지 여쭤봅니다. 감사합니다!
Q. 인턴 합격 후 입사 초반에 타사 인턴 이직에 대해 조언 구하고 싶습니다.
A회사 체험형 인턴에 최종합격하여 내년 1월 초부터 근무 예정이며 출근 의사도 밝힌 상태입니다. 현재 최종합격한 곳은 A회사뿐이고, 다른 지원 회사들은 빠르면 2월 이후 서류 결과, 최종합격은 2월 말~3월 초로 예상됩니다. A회사는 계약기간이 1년이라 하반기 정규직 지원을 목표로 할 경우 입사 후 타사 최종합격 시 중도퇴사로 보일까 부담이 됩니다. 이전에도 계약직 2년 중 5개월 근무 후 중도퇴사한 이력이 있어 가능하면 계약만료 형태로 인턴을 마무리하고 싶어 3~6개월 정도의 단기인턴도 함께 지원한 상태입니다. A회사에 우선 입사한 뒤 다른 회사 합격 결과에 따라 이직을 결정하는 것이 나을지,처음부터 A회사 입사를 포기하고 타사 합격결과를 기다리는 것이 나을지 조언을 구하고 싶습니다. 또한 A회사에 입사한지 얼마안되어 타사 인턴·정규직·계약직 등 고용형태와 무관하게 최종합격 시 이직이 문제가 되는지도 궁금하며계약만료 전 퇴사 경험을 경력에 기재하지 않아도 문제가 안되는지 궁금합니다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