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전문대 기계과 조기취업고민입니다

안녕하세요 기계과 전문대 졸업반 입니다
진합,동보,나노하이테크 3가지 회사중에 갈려고하는데
진합 동보는 생산관리직이고 나노하이테크는 기술을 배우는 곳입니다
기술을 배우면 좋은데 제가 원하는 기술은 기계정비를 하고싶은데 나노하이테크는 다른 기술을 배우기 때문에 고민입니다 교수님께서는 세가지 회사중에 가라고 하는데 정말 고민입니다 . 돈을 많이 벌고 생산관리하다가 꾸준히 자기계발하면서 공기업으로 가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제가원하는 기술은 아니지만 그래도 배우는게 나은가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선행장비 질문입니다.
선행장비는 무슨 장비를 의미하며 선행장비개발 직무에서 전기적인 지식이 어떻게 필요한지 궁금합니다

Q. 경력이직의 경우 자기소개서에 어떤 내용을 주로 넣으시나요?
안녕하세요. 바이오 연구직 5년차 연구원입니다. 이직을 위해 여러 회사에 지원원서를 넣고 있지만 서류에서 거의 떨어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경력기술서가 경력을 말해준다고 생각해서 자기소개서에 주로 인성(의사소통 능력, 끈기 등)을 위주로 작성했는데 자기소개서에서도 업무적인 측면에서 어떤 것을 할 수 있다, 잘 할수 있다라고 적어야 하는 것인가요..? 신입의 자기소개서의 경우에만 인성을 위주로 적고 경력의 자기소개서의 경우에는 경력기술서가 있더라도 실무적인 내용의 강점을 적는 것이 나은가요..?

Q. 기업 분석은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기업 분석을 얼마나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도쿄일렉트론코리아 분석해야하는데 다트에도 없고.. 사업보고서를 통으로 외울수도 없구요 장비를 다 외울 수도 없구요 도움이 될만한 유튜브나 자료가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