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전환형 인턴인데 그만두려고 하거든요? 멘트 추천좀 해주세요 ㅎㅎ

전환 면접장가서 "사실은 여기 붙어도 그만둘거에요 ㅎㅎ" 라고 말하는거는 좀 싸가지 없게 생각할 수 도 있을거 같은데요

그만 두는 타이밍이나, 사유를 어떻게 어필해야 성숙한 사회인이라고 볼 수 있을까요?

싫어도 좋은티 내는게 이렇게 어려울줄 몰랐네요 ㅎㅎㅎ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이력서 열람 후 채용공고 조기 마감
채용 공고에 이력서를 넣자마자 당일 열람 진행되었고, 바로 그 다음날 공고가 조기 마감되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이미 합격자가 나왔다는 뜻일까요? 아니면 연락을 조금 더 기다려봐도 좋을까요...?

Q. 취업 실패 후 스펙 개발
안녕하세요 이번 하반기 취준하고 있는 대학교 4학년생입니다 (회로설계 혹은 임베디드 개발 직무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취업이 뜻한 대로 되지 않다보니, 내년 상반기 시즌까지 대비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만약 이번 취업을 실패할 경우 내년 올해 말과 내년 상반기를 채울 무언가가 필요한데 0) 인턴을 알아본다 1) 교육을 알아본다 (SSAFY, 오토에버 SW 스쿨 등) 2) 현재 활동하고 있는 학부연구생을 내년 상반기까지 연장한다 (졸업 유예) 어느 쪽이 가장 이상적인 옵션일까요? 물론 모두 고려하고 있지만 인턴은 직무에 가장 근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아무래도 이마저도 취업 만큼이나 문이 좁다 보니 확률이 높지 않습니다 교육은 인턴에 비해 조금 더 접근성이 높지만 그만큼 실전 경험보다는 말 그대로 교육에 초점이 있습니다 학부연구생은 현재 맡고 있는 연구의 완성도를 높여 내년 상반기까지 연장할 수 있다는 메리트가 있네요 현직자 분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Q. 자동차1차벤더사
현대공업이라는 기업인데 잘 아시는 분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