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고민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제약 품질 희망, 환경분석 보조 업무

안녕하세요 4-1학기를 마치고 휴학 예정중에 있습니다. 기본적인 어학 스펙과 자격증은 취득하여 인턴, 실무경험 쌓기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현재 제약회사의 인턴, 계약직은 서류 다 넣어봤지만 연락 온 곳이 없어서요… 연락온 환경분석 회사에서 6개월 경험을 해볼까 하는데 직무연관성이 너무 떨어질까요? 좀 더 시기를 두고 기다렸다가 원하는 공고가 떴을때 지원하는게 나을까요 ㅠㅠ
환경분석 업무는 환경/폐기물분석 시험보조,시험도구 세척 등 한다고 합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신입 공채의 경우 직무 적합성을 어디까지 요구하나요?
저는 유기태양전지 연구실 인턴 경험과 한국석유공사 인턴 경험이 있는데, 반도체나 배터리 기업/직무 위주로 지원하려고 합니다. 이럴 경우 취준이 미뤄지더라도 관련 랩인턴 경험을 쌓는게 좋을지, 아니면 기존 경험을 잘 풀어낸다면 충분히 승산이 있을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Q.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 제출
현직장포함에 직장을 2개다녔고 이직할 곳이서는 제가 직장을 현직장만 다닌줄 알고 있습니다. 신입사원으로 입사하는데도 불구하고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를 내라고 하는데 현직장만 나오게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를 내도 무방할까요? 추가로 경력 증명서도 내라고 하시는데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를 제출하는 이유가 있나요?

Q. 치명적 실수를 해버렸습니다..
이미 서합한 상태인데, 자소서에 전적대를 쓸까말까 고민하다가 안적을려고 수정하는 사이에 오류가 생긴거같아요. 입사지원서에 전적대+현재학과 이렇게 보내고 성적증명서는 현재학교 껄로 제출을 했더라구요 아까 인사과 전화했더니 아..이미 올라갔는데. 수정해야겠(말끝흐리심) 일단 알겠습니다. 하고 끊었거든요 다시 전화해서 면접봐도 되는거냐고 물어볼까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진짜 죽고싶어요 이상한 실수를 해버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