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종자 생산 관리 업무

사카타코리아 서플라이체인본부 종자 생산 관리 업무에 대해서 어떤일을 하는지 궁금합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삼성전자 s.lsi 신호및시스템 직무에 맞는 실무경험
안녕하세요? 저는 르시 신시설계 직무에 지원하고자 하는 취준생입니다. 다름이아니라, 제가 경험리스트업을 해본 결과 이 경험들을 살려서 자기소개서에 적어낼 수 있을지 조금 애매하여 고민이 많이 됩니다.. 1. 컴퓨터네트워크 - TCP 소켓프로그래밍 프로젝트(과제), c++로 작성 2. diffusion 논문 리뷰 및 로라(LoRA) 프로젝트 제작 경험 3. 영상처리입문 프로젝트 - 이미지 채도, 노이즈제거, transform, segmentation 등을 배웠습니다. 4. 캡스톤디자인 프로젝트 - Yolo모델과 django를 사용한 이미지인식 챗봇 제작 경험 혹시 자소서 소스에서 버릴 부분이 뭐가 있을까요? 통신관련 프로젝트가 없는게 너무 걸립니다...

Q. 인사 직무 질문드립니다!
인사 직무에서 성과,보상,급여 관리 직무를 하기 위해서 꼭 습득해야 하는 지식/스킬/태도가 무엇이 있을지 질문드립니다!

Q. 실험 보조 알바 경험
안녕하세요! 이번에 단기로 1~3개월정도 실험 보조 알바를 하게 되었는데요. 식품 기업에서 하는 알바이고, 제가 식품 QC/QA쪽을 목표로 하고 있는데 하면 자소서 쓸 때 이 경험이 도움이 될까요? 아무래도 보조 알바라 하는 업무는 실험을 하기 보다는 옆에서 보조 하는 게 다 일 것 같아 질문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