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티님 안녕하세요, 최종면접까지 보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면접에서 답변을 잘 하신 것으로 보아 기본적으로 무난하게 면접을 잘 보신 것 같습니다. 다만, 저도 최종면접은 여러 봤었지만 확실한 합/불 시그널이라는 것은 없습니다. 정말 무난하게 잘 답변해도 다른 지원자가 더 적합했을 수도 있고, 정말 망친 것처럼 생각했는데 의외로 합격을 주는 곳도 있습니다. 최종면접까지 보셨으면 더 이상 준비하실 것은 없을테니, 마음 편히 기다리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러면서 저도 매일 채용사이트 들락날락했습니다..)
좋은 결과 있으시길 응원합니다!
짱
짱님이다
한화시스템
코대리
∙ 채택률 86%
본인이 처음 자기소개를 잘 하셨나 보네요. 면접은 최소한 면접관과 기싸움으로만 번지지 않으면 잘봤다고 생각이 드네요... 저는 질문 하나 받고 합격했는데, 같이 본 사람은 압박질문을 혼자 수십개 받고 질문도 대답 못했는데 붙었었습니다. 면접관의 마음은 아무도 모르는 거죠.
각
각티슈
에어부산
코사장
∙ 채택률 82%
1. 그냥 무난한 면접이라고 생각합니다. 면접에서 합격시그널이나 탈락시그널이 따로 있진않습니다. 모두한테 친절한 면접관이 있고, 모두에게 싸가지없는 면접관이 있고 면접관 성향입니다.
w
whocanstopmenow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
코부사장
∙ 채택률 66%
1 무난한 면접입니다. 차분히 기다려주시는 것이 더 좋아보입니다.
백
백이당*
두산에너빌리티
코사장
∙ 채택률 85%
안녕하세요 멘티님,
그냥 무난한 면접이라고 생각됩니다. 오히려 계속 압박하고 물어봐서 확인해서 못봤다고 생각했는데도 합격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면접에서 답변을 잘 하신 것으로 보아 기본적으로 무난하게 면접을 잘 보신 것 같습니다.
다만, 저도 최종면접은 여러 봤었지만 확실한 합/불 시그널이라는 것은 없습니다.
정말 무난하게 잘 답변해도 다른 지원자가 더 적합했을 수도 있고, 정말 망친 것처럼 생각했는데 의외로 합격을 주는 곳도 있습니다.
최종면접까지 보셨으면 더 이상 준비하실 것은 없을테니, 마음 편히 기다리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러면서 저도 매일 채용사이트 들락날락했습니다..)
좋은 결과 있으시길 응원합니다!
2022.0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