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최종면접 후 인사팀에게 연락이 왔는데

IIlllIllIll

최종면접 후에 인사팀에게 연락이 왔는데 24년 2월에 졸업 예정인지, 경력이 많은데 다 학교 다니면서 일했던 건지 이 두가지를 여쭤보시더라구요 모두 긍정으로 답했습니다 아직 내부 검토중이고, 결과 나오면 다시 연락 준다고 하시는데 좋은 시그널일까요....?ㅠㅠㅠ 너무 간절해서 여쭤보게 되네요


2023.11.13

답변 5

  • Top_TierHD현대건설기계
    코사장 ∙ 채택률 96%

    채택된 답변

    네 좋은 시그널이라고 볼수는 있다 생각을 합니다. 그것이 아니라면 레퍼런스 체크를 하는 것인데, 모두 레퍼런스 체크를 하는 것이 아니라 최종합격이 될 가능성이 있는 분들을 하는 경우가 많아서 저는 기대를 해보아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2023.11.14


  • 죽은다이아몬드서울우유협동조합
    코이사 ∙ 채택률 60%

    채택된 답변

    저는 좋은 시그널이라고 생각돼요. 관심 없으면 애초에 전화도 안합니다. 뭐 확인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잘 대답하셨으니 너무 걱정 마세요

    2023.11.13


  • 임지석LG화학
    코사장 ∙ 채택률 70%

    채택된 답변

    나쁘지 않은 시그널이라고 판단합니다. 전체적으로 판단했을 때, 이 여부의 진실성을 다시 확인하고 검증하는 절차이기 때문에. 검증 절차가 필요했다는 이야기는, 채용을 고려해볼 수 있다는 이야기이긴 합니다. 물론 결과가 나와봐야 아는 부분이긴 합니다.

    2023.11.13


  • 프로공돌이포스코이앤씨
    코이사 ∙ 채택률 100%

    채택된 답변

    단정 지을 수는 없지만 좋은 시그널이라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다시 한 번 검증을 위한 절차라고 생각되고, 학교를 다니면서 경력을 많이 쌓은 것에 대해 좋게 바라볼 여지가 충분히 있을 것 같습니다.

    2023.11.13


  • 신뢰의마부두산에너빌리티
    코사장 ∙ 채택률 91%

    채택된 답변

    안녕하세요 멘티님, 회사에 어느정도 맞는 인재라 생각해서 한번더 검증차 전화한것같고 긍정적으로 기다리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2023.11.13


함께 읽은 질문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