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산업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추가적으로 준비해야할 것에 대해 고민입니다

안녕하세요 인서울 산업공학과에 현재 재학중이고 8월에 졸업예정입니다.
현재 맥주 회사 보전팀에서 인턴 근무를 진행하고 있고 6월에 인턴 근무가 끝나고부터는 본격적인 취업 준비에 들어갈 예정입니다.

아래는 기재할만한 스펙입니다.
1) 학점 4.19
2) 품질경영기사
3) 컴활 1급
4) 한국사 2급
5) 토익 935점
6) 오픽 IH
7) HSK 6급

가고 싶은 직무는 현재 구매, 생산관리, 품질관리 이렇게 세개인데, 구매 부분을 추가한 이유는 현재 인턴을 하면서 수입자재 구매를 하면서 흥미가 생겼기 때문입니다.
산업은 자동차나, 반도체, 배터리 이렇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각 산업에 대한 교육도 이후 따로 수강할 생각입니다.

제가 궁금한 건 생관, 품질에 대한 직접적인 연관이 없는 직무 경험을 쌓았고, 산업 또한 가고자 하는 방향과 정반대라 어떻게 경험을 풀어 써야할지 고민입니다.
너무 관련이 없나 생각이 들어 추가적인 인턴 경험이 필요할까요? 아니면 기존 경험으로도 충분할까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연구실적란
안녕하세요. 자소서 관련 질문 드립니다. 학부연구생으로 인턴 생활을 하면서 학회에 나가서 두 건 정도 일반 세션에서 포스터 발표를 한 경험이 있습니다. 자기소개서의 연구실적란에 학회 논문을 적어도 괜찮나요?

Q. 4대역학을 다 마스터하면 그 외 기계공학과 전공과목들을 공부가 수월해지나요?
많은 분들이 기계공학과의 4대역학(동역학, 정역학, 열역학, 유체역학) 이 어렵다고는 하지만, 만약에 제가 어찌어찌 해서 4대역학(동역학, 정역학, 열역학, 유체역학)을 다 마스터 하게되면 그 외 기계공학과 전공과목들을 공부하기가 비교적 수월해지나요?

Q. 이력서 내 해외경험 문의
멘토님들, 아래와 같인 해외경험을 기재하는것이 좋은지 평가 부탁드립니다. 또한 이력서에서 제공되는 카테고리 중 어느 항목에 제일 적합한지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공되는 카테고리] 어학연수 해외연수 교환학생 세미나 해외거주 해외봉사 기타 [내용] 뉴욕에서 개최된 2023 INFOCOM 학회 참석. 센서 퓨전 및 멀티모달 AI 기반의 객체 탐지/추적 기술의 발표 참석을 통한 모빌리티 기술의 최신 동향을 확인. 이후, 타 연구기관 및 연구진과의 교류를 통해 WiFi 신호 및 영상 정보의 센서 퓨전을 위한 방안을 자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