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축산쪽을 유지해야 할까요?

안녕하세요 저는 축산 관련 학과의 졸업을 앞두고 있는 학생입니다.
저의 성적은 3.56으로 평범하지만 토익이 900점이 넘고 토익 스피킹을 AL 받은 상태로 영어능력은 어느 정도 있는 상태입니다. 축산기사는 내년을 준비하고 있으며 올해 안에 컴활 2급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축산물품질평가원이나 가축위생방역지원본부, 축산환경관리원 과 같은 공기업 혹은 사료 회사 등을 갈까 생각하고 있었지만 동기들이 계속 "너는 영어를 잘하는데 장덤을 살릴 수 있는 더 좋은 곳을 갈 수 있지 않을까?" 라는 공통된 충고를 해주고 있습니다.

제가 생각했던 영어는 취업에 큰 영향을 안 끼치는 항목 중 하나였는데 당혹스럽습니다.

취업을 한다면 외국계 기업을 가야하는 걸까요? ㅜㅜ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한국화낙 주식회사에 중고신입으로 지원하고 싶습니다.
현재 총무에서 근무중이고 한국화낙 주식회사에서 모집하는 총무 자격은 어느정도 부합합니다만, 기업 법무 업무는 전공자가 아니라 문외한입니다.. 또한 영어 능력을 내세우지도 못합니다. ㅜ 이럴 경우, 한국화낙 서비스 주식회사의 서무&구매 계열에 지원하는게 더 가능성이 있을까요? 서비스 주식회사 계열은 전문대졸 이상 자격이라 4년제 대학 졸 + 2년 9개월 총무 경력이 좀 아깝다는 생각도 들고,, 지금 찬밥 가릴땐가 생각도 들고 어딜 넣어야할지 잘 잡히지 않습니다. ㅠㅠ 한국화낙 주식회사의 총무에 넣는게 좋을지, 한국화낙 서비스 주식회사의 서무&구매에 넣는게 좋을지 평가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지원사이트 : https://fkc.recruiter.co.kr/career/jobs/33182

Q. 신입 인턴경력 확인
대기업신입으로 지원할 경우 인턴경력증명서를 요구하는 경우가 많은가요? 또 인턴증명서 제출 시 인사팀이 인턴 한 회사에 컨택해 사실확인을 진행하는지 궁금합니다.

Q. 공기업 사기업
대학교 1학년 학생입니다. 1학년 방학부터는 자격증 취득 및 해야할 것이 많은데 공기업 사기업 이제는 결정을 지어야할 것 같습니다. 저는 활동적이고 다양한 생각도 많고 긍정적입니다. 하지만 또 그저 시키는대로 하란대로 잘하는 성격이고 굳이 토달지않는 성격입니다. 그냥 어딜가든 잘 적응하는 것 같습니다. 공기업처럼 엉덩이를 오래 붙이고 공부해야한다면 할 수 있고 사기업처럼 학점과 스펙에 열정적으로 할 자신도 있습니다. 어떤 기업을 추천해주시나요? 그리고 추천해주신다면 현재 전자공학부에서 어떤 과를 추천하시나요? 되도록이면 반도체는 제외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