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취업 고민 상담!

이번에 한국후지제록스 영업직무에 최종합격하여 다음 주 부터 2주간 연수원에서 교육을 받습니다. 그런데 지금 2차 면접 1곳과 1차, 2차 면접이 남은 곳 1곳이 있습니다. 각각 CAS 광고기획(맥주 카스 아닙니다 ^^;), 미래엔 서비스기획 직무 입니다. 현재 제 상황이 찬밥 더운밥 가릴 상황이 아니라.. 어디든 가야되는 상황입니다. 그런데 후지제록스는 복사기 및 문서 사업이 다운 추세이고 앞으로 비전이 안보이는 곳이고 고인물인데다가 윗사람들 위주로 돌아간다고 알고 있습니다. 반면 CAS는 중견급에 광고기획 직무라 커리어를 쌓아가는데 도움이 될 거 같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미래엔의 서비스기획도 산업 안정성도 있고 직무도 괜찮다고 봅니다. 과연 이런 상황에서 후지제록스를 포기하고 다른 곳 면접을 준비하는게 맞는 것인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연수원에 가면 2주 동안 못 나온다고 합니다. 고로 면접을 볼 기회도 없기 때문에 들어가기 전에 선택을 해야하는 상황에 놓여있습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사무직과 마케팅 직무 고민
저는 예전부터 부산에 취업해서 부산에서 계속 살고 싶었고 따라서 취업도 부산에서 일자리가 그나마 많은 무역, 물류쪽 사무직 취업을 희망했습니다. 최종적으로는 항만공사나 해양클러스터쪽 공기업 취업이 목표구요. 그런데 요즘 드는 생각이 공기업 취업을 못할 경우 사기업에서 계속 일해야하는데 사무직쪽은 연차가 쌓여도 연봉이 거의 안오르는 것 같아서 원래 생각했던 무역, 물류쪽 사무직이 걱정이 되네요. 그래도 중견 이상이 그나마 있는 분야가 무역물류 같긴 하지만.. 차라리 마케팅쪽이 중소밖에 없더라도 연차에 따른 연봉 측면에서는 나을까싶기도 하고..걱정입니다 비전을 봤을 때 부산에서 무역, 물류 사무직무와 마케팅 직무 중 어느 직무가 나을까요

Q. 혹시 대기업, 중견기업 등 기업 지원 시 ITQ 자격증 입력 괜찮은가요?
제가 초등학생 때 ITQ 자격증을 취득했는데 이런걸 대기업, 중견기업 지원 시 포함시키면 좀 그런가요?

Q. 한국타이어 생산기술(화학), 생산기획, 제조기술(화학) 현직자 분들께 질문드립니다.
업무진행시 공정의 이해와 트러블슈팅 등을 위해 아스펜 플러스, 하이시스 와 같은 공정모사 프로그램도 사용 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