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산업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캐논쎄미콘덕터엔지니어링코리아 아넬바 관련 질문

안녕하세요
캐논쎄미콘덕터엔지니어링코리아 기흥사업장 아넬바기기에 관련하여 문의드리고자합니다.
해당 장비는 어떤 원리로 진행이되는지 궁금합니다.
또한 소프트웨어를 사용한다면 어떤 프로그램을 사용하는지도 궁금합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이력서 작성 시에 실수를 했습니다
학부연구생 활동 하면서 A프로젝트랑 외부 교육 수강하면서 B프로젝트 2가지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이력서 작성시에 상세히 설명을 작성하거나 조금 길게 작성하는 곳에는 제대로 기재했는데 간단하게 한줄 적는 곳에는 실수로 학부연구생 활동에 B프로젝트를 기입했습니다. 혹시 이 실수가 면접이나 최종 합격에 큰 영향을 미칠까요?

Q. 삼성전자 AVP 공정기술 직무
AVP 공정기술직무 희망중입니다. 면접에서 나올 질문 대비중 '희망하는 공정이 있는지'에 대해 생각중인데요 특정하게 타겟팅중인 직무가 없는데 지원스펙중 SEM 이미지 분석역량이 있다고 작성했는데 어떤 직무에 가장 적합한 역량일까요? 지식과 정보가 잘 없어서 도움 요청드립니다 직무기술서에 기재된 공정들은 다음과같아요 -RDL단위공정 -PKG조립공정 -계측공정 -TEST공정 또, 면접에서 ㅇㅇ공정을 희망한다고 했을시, 입사하면 그 부서에 배치될 가능성이 높나요? 아니면 이후 다른 부서를 희망한다고 해도 무관한가요?

Q. 이력서 운전면허 기입
이력서 상 운전면허를 기입하려고 합니다! 아래처럼 기입하면 되는 것이 맞나요? 인증기관이 발급기관과 같은 것인가요? 첫 이력서 작성이라 이것저것 걱정되는 것이 많습니다ㅠㅠ 자격증명 : 자동차운전면허 자격등급 : 2종보통 인증기관 : 서울oo경찰서